미스김, 꿀성대+감성 빛난 '너무합니다' (미스쓰리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미스김이 꿀감성 가득한 꿀빛 무대를 선보였다.
오빠 윤향기가 작곡해 윤복희와도 인연이 있는 이 곡으로 미스김은 레전드 앞에서도 긴장하지 않고 평소처럼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애절한 호소력과 짙은 감성을 빚어내는 미스김의 꿀성대는 떠나가는 당신에 대한 야속함을 더욱 절절하게 표현하며 무대를 금빛으로 물들였다.
미스김의 꿀처럼 진득하고 깊은 꿀감성은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리기에 충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미스김이 꿀감성 가득한 꿀빛 무대를 선보였다.
15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쓰리랑’은 대한민국 가요계의 신화 그 자체인 ‘전설의 디바 윤복희’ 특집으로 꾸며졌다.
1952년 6세의 나이로 데뷔한 이래 70여 년의 드라마가 담긴 윤복희 특집 답게 이날 방송에서는 더욱 극적이고 풍성한 무대들이 펼쳐졌다.
3라운드 제주 대결에 나선 미스김은 김수희 원곡의 ‘너무합니다’를 선곡했다. 오빠 윤향기가 작곡해 윤복희와도 인연이 있는 이 곡으로 미스김은 레전드 앞에서도 긴장하지 않고 평소처럼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애절한 호소력과 짙은 감성을 빚어내는 미스김의 꿀성대는 떠나가는 당신에 대한 야속함을 더욱 절절하게 표현하며 무대를 금빛으로 물들였다. 미스김의 꿀처럼 진득하고 깊은 꿀감성은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리기에 충분했다.
한편 이 날 미스김이 속한 진팀은 최종 1위를 거두며 이 날 방송에 등장한 모든 지역 특산품을 팬들에게 선물하게 됐다.
사진 = TV조선 방송화면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남결' 공민정♥장재호, 현실 부부 된다…9월 비공개 결혼식
- '이동국 아들' 시안, 부상 딛고 경기…'프로 데뷔 하나'
- 홍진경, '120억' 장윤정 펜트하우스에 부러움 가득 "평창동 집 4채 팔아야" (이유있는건축)
- '샘 해밍턴 아들' 벤틀리, 벌써 이렇게 컸다니…폭풍성장 근황
- 서정희, 32년 결혼 생활 폭로 "故서세원, 사람·외출 차단…다 이런 줄" (김미경TV)[종합]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