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이혜원, 존댓말 쓰더니 이젠 욕도 해" (멋진언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안정환과 미스코리아 출신 이혜원이 '찐부부 케미'를 선보였다.
15일 이혜원의 개인 유튜브 채널 '멋진 언니'에는 '안정환 씨, 결혼 후회한 적 있어요? (feat. 분량 조절 실패)│멋진언니 ep.6-2안정환'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시됐다.
이날 영상에서는 안정환이 게스트로 출연해 이혜원과의 연애부터 결혼까지의 다양한 일화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안정환과 미스코리아 출신 이혜원이 '찐부부 케미'를 선보였다.
15일 이혜원의 개인 유튜브 채널 '멋진 언니'에는 '안정환 씨, 결혼 후회한 적 있어요? (feat. 분량 조절 실패)│멋진언니 ep.6-2안정환'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시됐다. 이날 영상에서는 안정환이 게스트로 출연해 이혜원과의 연애부터 결혼까지의 다양한 일화를 공개했다.
이혜원은 "우리 부부의 장점은 잘 싸우고, 잘 화해하고, 잘 놀고, 잘 웃는 것"이라고 하자 안정환은 "잘 버티고 있는 거다. 어떤 부부든 다 그렇게 산다. 지지고 볶고 싸우고. 살 때는 또 열심히 살고"라며 맞장구 쳤다.
이어 그는 "원래 (이혜원이) 존댓말 썼다. '다녀오셨어요', '식사하세요', '운동 열심히 하고 왔어요?' 이렇게 했었는데 한 2년 했나, 3년 했나 계속 존댓말 쓰다가 어느 순간부터 이제 내가 한 번씩 잘못할 때마다 말을 놓고 반말, 존댓말 섞다가 지금 어디까지 왔냐면 욕도 나오다가"라며 폭로했다.
당황한 이혜원이 "거기까지. 그건 아니지. 잘못 나온 말이지"라며 해명했으나, 안정환은 "저를 '여봐라'(라고 부른다). 20년 동안 완전 뒤바뀌었다"라며 폭로를 이어갔다.
이에 이혜원은 "원래 오빠라고 부르는데 방송에서 오빠라는 단어를 쓰지 말라고 이야기 하니까 여보라는 호칭을 연습해야하는데 입에 잘 안 붙더라. 집에서 연습하다가 '여봐라'라는 말이 나왔다"라며 해명했다.
한편 이날 안정환은 자신의 방송 활동에 대해서도 언급하며 "(이혜원이) 처음에는 그런 걸로 질투 아닌 질투를 좀 했다. 게스트로 아이돌이나 연예인이 나온 날은 '예쁘냐'고 묻더라"라며 폭로해 이혜원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사진=멋진언니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남결' 공민정♥장재호, 현실 부부 된다…9월 비공개 결혼식
- '이동국 아들' 시안, 부상 딛고 경기…'프로 데뷔 하나'
- 홍진경, '120억' 장윤정 펜트하우스에 부러움 가득 "평창동 집 4채 팔아야" (이유있는건축)
- '샘 해밍턴 아들' 벤틀리, 벌써 이렇게 컸다니…폭풍성장 근황
- 서정희, 32년 결혼 생활 폭로 "故서세원, 사람·외출 차단…다 이런 줄" (김미경TV)[종합]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