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재준' 이은형, 생생 출산 후기 "자궁근종 때문에 출혈 많이 나" (기유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이은형이 출산 직후 상황을 공개했다.
영상 속 이은형은 "너무 신기한 게 깡총(태명)이 배에 있을 때는 똑바로 누우면 숨이 안 쉬어졌다. 수술하자마자 숨 잘 쉬면서 누워 있는 게 너무 신기하다"고 출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지난 2017년 결혼한 강재준 이은형 부부는 지난 6일 제왕절개로 아들을 출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코미디언 이은형이 출산 직후 상황을 공개했다.
15일 유튜브 채널 기유TV에는 '내가 강재준을 낳았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이은형은 "너무 신기한 게 깡총(태명)이 배에 있을 때는 똑바로 누우면 숨이 안 쉬어졌다. 수술하자마자 숨 잘 쉬면서 누워 있는 게 너무 신기하다"고 출산 소감을 밝혔다.
이에 강재준은 "진짜 큰일했다. 우리 은형이 고생했다"고 감격했다.
이은형은 "마취가 무섭더라. 하반신만 마취가 된다고 생각했는데 어깨 부분까지 마취가 되는 것처럼 저리더라. 숨이 안 쉬어져서 진상 부렸다. 살려달라고 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선생님이 들어오셔서 수술 시작하는데 베드가 흔들릴 정도였다. 나는 택배 까듯이 금방 꺼낼거라고 생각했는데 격렬하더라. 깡총이가 '케켁'하면서 나왔다"고 출산 당시를 떠올렸다.
강재준은 아빠가 된 기분을 묻자, "아기가 태어나는 순간 책임감이라는 걸 느꼈다. 이 아이가 내 아이구나. 보면서 나랑 너무 똑같이 생겨서 눈물이 멈췄다"고 이야기했다.
잠시 병실에 혼자 남겨진 이은형은 "(강)재준 오빠는 가습기를 사러 나갔다. 너무 건조해서 코에 물 묻히고 마스크 하고 있다"며 "몸은 안 아픈데 자궁근종 때문에 출혈이 너무 많이 난다. 선생님이 계속 들어오셔서 자궁을 꾹 누르고 가신다"고 설명했다.
한편, 지난 2017년 결혼한 강재준 이은형 부부는 지난 6일 제왕절개로 아들을 출산했다. 결혼 8년 만인 득남 소식에 많은 이들의 축하가 이어졌다.
사진=유튜브 채널 '기유TV'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0억 단독주택 거주' 박나래, 베일에 싸인 지하 공간 공개 (나혼자산다)
- '이동국 아들' 시안, 부상 딛고 경기…'프로 데뷔 하나'
- 홍진경, '120억' 장윤정 펜트하우스에 부러움 가득 "평창동 집 4채 팔아야" (이유있는건축)
- '샘 해밍턴 아들' 벤틀리, 벌써 이렇게 컸다니…폭풍성장 근황
- 서정희, 32년 결혼 생활 폭로 "故서세원, 사람·외출 차단…다 이런 줄" (김미경TV)[종합]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