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나혜미, 子 첫돌 현장 공개 "사랑해"…가려도 완성형 비주얼
장인영 기자 2024. 8. 16. 06: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화 멤버 에릭의 아내 배우 나혜미가 아들의 돌잔치를 회상했다.
15일 나혜미는 개인 계정에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에릭 나혜미 부부의 아들 첫 돌잔치 현장이 담겼다.
선남선녀 비주얼을 자랑하는 에릭, 나혜미의 아들은 실루엣만으로도 완성형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신화 멤버 에릭의 아내 배우 나혜미가 아들의 돌잔치를 회상했다.
15일 나혜미는 개인 계정에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에릭 나혜미 부부의 아들 첫 돌잔치 현장이 담겼다. 두 사람은 아들을 안고 양쪽 볼에 뽀뽀를 하고 있어 훈훈함을 선사한다.
선남선녀 비주얼을 자랑하는 에릭, 나혜미의 아들은 실루엣만으로도 완성형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해당 게시글에 에릭 역시 "사랑해"라고 댓글을 남기며 단란한 가족 분위기를 짐작케 했다.
한편, 1979년 생인 에릭과 1991년 생인 나혜미는 지난 2017년 결혼했다. 이후 지난해 3월 득남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사진=나혜미 계정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70억 단독주택 거주' 박나래, 베일에 싸인 지하 공간 공개 (나혼자산다)
- '이동국 아들' 시안, 부상 딛고 경기…'프로 데뷔 하나'
- 홍진경, '120억' 장윤정 펜트하우스에 부러움 가득 "평창동 집 4채 팔아야" (이유있는건축)
- '샘 해밍턴 아들' 벤틀리, 벌써 이렇게 컸다니…폭풍성장 근황
- 서정희, 32년 결혼 생활 폭로 "故서세원, 사람·외출 차단…다 이런 줄" (김미경TV)[종합]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