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리틀A 육성반, 5전 전승으로 아이리그 3년 연속 우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파리틀야구단A팀(이하 송파리틀A) 육성반은 아이리그 대회 3연패를 달성했다.
송파리틀A는 7월 31일부터 8월 4일까지 화성드림파크 리틀야구장에서 열린 야구 유청소년클럽리그(i-League, 이하 아이리그)에서 5전 전승을 기록하며 대회 3연패를 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송파리틀야구단A팀(이하 송파리틀A) 육성반은 아이리그 대회 3연패를 달성했다.
송파리틀A는 7월 31일부터 8월 4일까지 화성드림파크 리틀야구장에서 열린 야구 유청소년클럽리그(i-League, 이하 아이리그)에서 5전 전승을 기록하며 대회 3연패를 달성했다.
아이리그는 대한체육회가 공모한 종목별 유청소년클럽리그 사업에 선정된 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가 시도별 리그 구성 등을 거쳐 2022년 출범했으며, 2024년은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 후원으로 진행됐다.
송파리틀A 육성반은 전통적으로 강했던 수비와 주루에서 좋은 모습을 보였고, 그라운드 홈런 3개를 기록한 포수 겸 4번타자 김로휘 선수의 공격력을 더해 시원한 경기력을 선보였다.
리그 우승의 하이라이트는 3일 분당판교리틀과의 경기. 우승이 걸린 이날 경기에서 송파리틀A는 3회까지 3-2로 앞서다 4회말 2점 추가점을 내고 5-2 승리를 가져왔다.
송파리틀A 육성반 이규형 감독은 "뜨거운 태양 아래 비지땀을 흘려가며 매 경기 최선을 다한 선수들에게 힘찬 박수를 보내며, 함께 지도해준 양자영 코치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아이리그 3연패 소감을 밝혔다.
송파리틀A는 고덕글로벌리틀과의 첫 시합에서 13-2 승리를 시작으로, 노원구리틀 7-2, 남양주한강리틀 12-2, 분당판교리틀 5-2, 마포구리틀 13-2로 5전 전승하며 리그 우승을 차지했다.
사진=송파리틀야구단A팀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세영, 선배들 청소에 빨래까지 7년간 잡일" 충격 폭로…곪은 상처 터졌나
- 소녀시대 유리, 아찔 비키니 입고 과감한 변신…파격 행보
- '이동국 아들' 시안, 부상 딛고 경기…'프로 데뷔 하나'
- 소유, 가릴 곳도 못 가린 파격 비키니로 몸매 과시
- '맥심 완판녀' 김이서, 워터밤 출격했나? "레전드 짤 탄생"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