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득남' 윤남기 "책임감 있는 아빠 될 것…♥이다은, 우량아 출산에 지친 상태" [엑's 인터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2' 출신 윤남기 이다은 부부가 광복절에 득남했다.
윤남기는 15일 엑스포츠뉴스에 "드디어 둘째가 생긴 게 실감이 나기 시작하면서 앞으로 리은(딸), 남주(아들)랑 즐겁게 지낼 생각을 하니 매우 행복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윤남기 이다은 부부는 아들을 품에 안았다.
이로써 윤남기 이다은 부부는 리은, 남주 남매와 함께 화목한 4인 가족이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돌싱글즈2' 출신 윤남기 이다은 부부가 광복절에 득남했다.
윤남기는 15일 엑스포츠뉴스에 "드디어 둘째가 생긴 게 실감이 나기 시작하면서 앞으로 리은(딸), 남주(아들)랑 즐겁게 지낼 생각을 하니 매우 행복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아들을 품에 안은 순간을 떠올리던 윤남기는 "새 생명이 태어나는 걸 보니 경이롭고 감동적이었다.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해서 다행이다"라고 말했다.
윤남기는 엑스포츠뉴스를 통해 아내 이다은의 상태를 전하기도 했는데, 그는 "다은이는 건강상 큰 문제는 없다"면서도 "4kg 넘는 아이를 출산하다 보니 많이 지쳐있고 아파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로써 두 아이의 가장이 된 윤남기는 "더 책임감 있는 아빠가 되어서 아이들이 잘 독립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이날 윤남기 이다은 부부는 아들을 품에 안았다. 출산 직후 이다은은 개인 SNS를 통해 "저는 우량아를 낳았습니다. 걱정해주신 분들 감사드려요"라며 득남했음을 알렸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4.03kg의 아들이 태어난 기록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이로써 윤남기 이다은 부부는 리은, 남주 남매와 함께 화목한 4인 가족이 됐다.
한편, 윤남기와 이다은은 지난 2021년 MBN '돌싱글즈2'에서 만나 이듬해 결혼했다. 슬하에 딸과 아들을 두고 있으며, 현재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단란한 가족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사진=이다은 계정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0억 단독주택 거주' 박나래, 베일에 싸인 지하 공간 공개 (나혼자산다)
- '이동국 아들' 시안, 부상 딛고 경기…'프로 데뷔 하나'
- 홍진경, '120억' 장윤정 펜트하우스에 부러움 가득 "평창동 집 4채 팔아야" (이유있는건축)
- '샘 해밍턴 아들' 벤틀리, 벌써 이렇게 컸다니…폭풍성장 근황
- 서정희, 32년 결혼 생활 폭로 "故서세원, 사람·외출 차단…다 이런 줄" (김미경TV)[종합]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애경家 3세' 채문선, 제주항공 참사 여파?…유튜브 돌연 폐쇄
- 살해된 강남 재력가…달력에 표시된 빨간 동그라미의 의미? (용감한 형사들4)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계엄나비' 된 김흥국…"尹 지켜야" 탄핵 반대 집회 등장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