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최다 매진' 또 늘렸다…한화, 시즌 41번째 홈경기 만원 관중 [대전 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 이글스가 KBO리그 한 시즌 최다 홈경기 매진 기록을 착실하게 늘려가고 있다.
올 시즌 KBO 한 시즌 최다 매진 신기록을 작성한 한화는 꾸준히 그 기록을 늘려가고 있다.
또 한화는 KBO리그 홈 경기 연속 매진 신기록도 수립한 바 있다.
한편 한화는 지난 10일 키움 히어로즈와의 홈경기에서 한 시즌 최다 매진 신기록을 기념해 외야석 무료 예매, 기념품 제공 등 팬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대전, 조은혜 기자) 한화 이글스가 KBO리그 한 시즌 최다 홈경기 매진 기록을 착실하게 늘려가고 있다.
한화는 15일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린 2024 신한 SOL Bank KBO리그 LG 트윈스와의 경기, 경기 개시 40분 여 전인 오후 5시 21분에 1만2000석 전 좌석 매진을 발표했다. 한화의 올 시즌 41번째 만원 관중 기록이다.
올 시즌 KBO 한 시즌 최다 매진 신기록을 작성한 한화는 꾸준히 그 기록을 늘려가고 있다. 종전 KBO리그 한 시즌 최다 매진 기록은 1995년 삼성 라이온즈가 갖고 있던 36회. 한화는 이미 지난 2일 KIA 타이거즈와의 경기에서 37번째 매진을 달성하며 이 기록을 넘어섰다.
이날까지 60번의 홈경기를 치른 한화는 41번의 매진을 기록하며 매진율 68.3%를 기록하고 있다. 평균 관중은 1만1365명으로, 좌석 점유율 95.9%에 달한다. 2018년 기록한 구단 역대 최다 관중 기록(73만4110명·평균 1만196명) 경신도 노리고 있다.
또 한화는 KBO리그 홈 경기 연속 매진 신기록도 수립한 바 있다. 지난해 10월 16일 롯데 자이언츠와의 시즌 최종전부터 5월 1일 SSG 랜더스전까지 17연속 홈 경기 매진 신기록을 세웠다. 이 또한 1995년 삼성의 12연속을 넘는 새로운 기록.
한편 한화는 지난 10일 키움 히어로즈와의 홈경기에서 한 시즌 최다 매진 신기록을 기념해 외야석 무료 예매, 기념품 제공 등 팬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사진=한화 이글스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세영, 선배들 청소에 빨래까지 7년간 잡일" 충격 폭로…곪은 상처 터졌나
- 소녀시대 유리, 아찔 비키니 입고 과감한 변신…파격 행보
- '이동국 아들' 시안, 부상 딛고 경기…'프로 데뷔 하나'
- 김희정, 삼촌 원빈 놀랄 구릿빛 글래머 몸매… '건강美의 정석'
- '맥심 완판녀' 김이서, 워터밤 출격했나? "레전드 짤 탄생"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