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대vs최예빈, 엎치락뒤치락 몸싸움 (완벽한 가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완벽한 가족' 속 의문의 살인사건이 베일을 벗는다.
15일 방송되는 KBS 2TV 수목드라마 '완벽한 가족' 2회에서는 박경호(김영대 분)와 최선희(박주현), 이수연(최예빈)의 섬뜩한 맞대면이 그려진다.
그 가운데 오늘 2회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스틸 속 흥분한 채 칼을 들고 있는 수연과 이를 막아서는 경호의 모습이 위협적으로 다가온다.
KBS 2TV 수목드라마 '완벽한 가족' 2회는 15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완벽한 가족’ 속 의문의 살인사건이 베일을 벗는다.
15일 방송되는 KBS 2TV 수목드라마 ‘완벽한 가족’ 2회에서는 박경호(김영대 분)와 최선희(박주현), 이수연(최예빈)의 섬뜩한 맞대면이 그려진다.
앞선 1회 방송에서는 어릴 적 보육원에서 함께 지내던 선희와 수연이 고등학교에서 재회하면서 두 사람의 가까웠던 과거가 드러났다. 또한 경호와 수연이 첫 만남부터 찐 혐관 모먼트를 드러내며 불편하게 엮인 세 사람의 모습이 흥미를 돋웠다. 특히 어린 시절 선희와 수연이 자신의 잃어버린 부모에 대해 이야기하는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 3.1%(닐슨 코리아 제공)까지 치솟으며 화제를 모았다.
그 가운데 오늘 2회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스틸 속 흥분한 채 칼을 들고 있는 수연과 이를 막아서는 경호의 모습이 위협적으로 다가온다. 두 사람은 격한 몸싸움을 벌이고, 선 넘는 행동으로 보는 이들을 경악케 한다고. 무엇이 그토록 수연의 화를 불러일으켰는지 궁금해진다. 게다가 불에 타 버린 수연의 머리카락에 담긴 사연은 무엇일지도 호기심이 증폭된다.
선희는 한편 무언가를 보고 놀람과 동시에 충격에 빠진 듯한 모습이다. 과연 그의 눈앞에 펼쳐진 장면은 무엇이길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드는지 그가 처한 상황에 이목이 쏠린다. 또한 금방이라도 울 것 같은 표정을 짓고 있는 선희의 모습은 극한의 긴장감마저 들게 한다.
한 자리에 모인 경호와 선희, 수연이 자신들에게 닥친 일을 어떻게 헤쳐나가게 될지 지켜보게 만든다. 여기에 이들 앞에 본격적인 살인사건이 발생하면서 쫓고 쫓기는 추격적이 시작되고 그 과정에서 벌어지는 심리 싸움이 짜릿한 재미를 가져다 줄 예정이다.
KBS 2TV 수목드라마 ‘완벽한 가족’ 2회는 15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 된다.
사진 = 빅토리콘텐츠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0억 단독주택 거주' 박나래, 베일에 싸인 지하 공간 공개 (나혼자산다)
- '이동국 아들' 시안, 부상 딛고 경기…'프로 데뷔 하나'
- 홍진경, '120억' 장윤정 펜트하우스에 부러움 가득 "평창동 집 4채 팔아야" (이유있는건축)
- '샘 해밍턴 아들' 벤틀리, 벌써 이렇게 컸다니…폭풍성장 근황
- 서정희, 32년 결혼 생활 폭로 "故서세원, 사람·외출 차단…다 이런 줄" (김미경TV)[종합]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