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가을 즐겨보자’ 포도호텔…프리한 가을 패키지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 포도호텔이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프리한 가을' 패키지를 신규 출시했다고 밝혔다.
'프리한 가을' 패키지는 고객이 복잡한 도심을 벗어나 여유로운 연휴와 선선한 제주의 가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포도호텔 '프리한 가을' 패키지는 오늘 8월 23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9월 한 달 간 투숙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주 포도호텔이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프리한 가을’ 패키지를 신규 출시했다고 밝혔다.
‘프리한 가을’ 패키지는 고객이 복잡한 도심을 벗어나 여유로운 연휴와 선선한 제주의 가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패키지 이용객은 한라산 중산간의 제주 자연을 감상할 수 있는 포도호텔 양실, 혹은 한옥의 매력을 담아낸 한실에 투숙하게 되며 2인실과 4인실 중 방문 인원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위치한 디아넥스의 아라고나이트 온천 및 실내수영장 자유이용 혜택도 주어진다.
패키지 특전으로는 신선한 제주산 재료를 활용하는 디아넥스 빵야 베이커리에서 구워낸 밤식빵을 제공한다. 제공되는 밤식빵은 상시 판매 제품이 아닌, 포도호텔 ‘프리한 가을’ 패키지 투숙객에게만 한정품으로 제공된다.
더불어 여행 시 유용하게 쓰이는 록시땅 어메니티 키트를 체크인 시 받아볼 수 있다. 록시땅 어메니티 키트는 샴푸, 린스, 샤워젤, 바디로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디럭스 객실 투숙객에게는 한 세트, 로얄스위트 객실 투숙객에겐 두 세트를 제공한다. 포도호텔 인근 유명 관광지인 본태박물관 입장권 역시 함께 증정한다.
제주 여행 필수 요소인 렌터카 할인 혜택도 포함되어 있다. 포도호텔 공식 홈페이지의 롯데렌터카 링크에서 예약하고 차량 인수 시 포도호텔 예약 인증을 거치면 포도호텔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특별 할인 혜택을 적용한 금액에 렌터카 예약이 가능하다.
포도호텔 ‘프리한 가을’ 패키지는 오늘 8월 23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9월 한 달 간 투숙할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프로스포츠협회, 기간제 근로자공개 채용
- 일본 메이저 우승 차지한 이효송, 한화클래식서 프로 데뷔전
- 신한동해오픈, 40회 기념 아트 포스터 공개
- 김효문 더헤븐 마스터즈 드림투어, 통산 두 번째 우승
- 스마트스코어, 구독서비스 ‘스스플러스’ 출시 기념 골프용품 기획전
- 국민의힘, '특별감찰관 추천' 당론 추진…'김건희 특검법'은 재의요구 건의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김혜경 벌금 150만원 선고…"범행 부인하고 책임 전가"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불공정위원회’ 이기흥 회장, 직무정지 카드 받고도 승인...정몽규 회장도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