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효정 "母, 혼자 된 지 오래…중년 연애 '끝사랑', 기대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마이걸 효정이 50대 이상 시니어 연애프로그램 '끝사랑'에 참여한 이유를 밝혔다.
14일 오후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끝사랑'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끝사랑'은 2030의 사랑만을 보여주는 연애 프로그램에서 벗어나 인생의 후반전을 함께할 동반자를 찾는 50대 이상의 시니어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오마이걸 효정이 50대 이상 시니어 연애프로그램 '끝사랑'에 참여한 이유를 밝혔다.
14일 오후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끝사랑'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홍인기·박현정·신가은 PD를 비롯해 4MC 정재형, 장도연, 안재현, 효정이 참석했다.
'끝사랑'은 2030의 사랑만을 보여주는 연애 프로그램에서 벗어나 인생의 후반전을 함께할 동반자를 찾는 50대 이상의 시니어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효정은 "출연자분 중 저희 엄마와 동갑도 있으시다고 이야기를 들었다. 저희 엄마도 혼자가 된 지 오래되셨다. 저희 엄마 연애 때는 어떨까하는 기대감으로 시작했다"고 밝혔다.
그는 "혼자이신 (중년)분들의 연애 스타일을 모르니 볼 기회가 있어 재밌겠다 싶었다. 아무래도 인생 선배들 아닌가. 내가 걸어갈 길을 인도해주시는 느낌이다"라며 "제게 '끝사랑'은 터닝포인트처럼 많은 걸 느끼게 했다"고 덧붙였다.
이에 박현정 PD는 "효정은 시니어 출연진들의 자식세대 입장으로 보길 바라고 섭외했다. 또 연애프로그램 마니아라고 해서 섭외했는데 완벽하다"며 러브라인을 맞출 정도로 예리한 효정 캐스팅에 만족을 표했다.
한편, '끝사랑'은 15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한다.
사진 = JTBC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아들' 시안, 부상 딛고 경기…'프로 데뷔 하나'
- '샘 해밍턴 아들' 벤틀리, 벌써 이렇게 컸다니…폭풍성장 근황
- 서정희, 32년 결혼 생활 폭로 "故서세원, 사람·외출 차단…다 이런 줄" (김미경TV)[종합]
- 박위♥송지은, 결혼 앞두고 축하할 소식 전했다
- '슈돌'은 잊어라…이범수 딸 맞아? 이윤진과 드레스 자태 '깜짝'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