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재선 KGM 회장, 튀르키예 현장 경영 "액티언 판매 기대 커"

김두용 2024. 8. 14. 14: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튀르키예 이스탄불에서 간담회, 신차 액티언 소개
곽재선 KG모빌리티 회장이 지난 12일 경기도 평택시 평택공장에서 열린 액티언 양산기념식에서 발언하고 있다. KG모빌리티 제공

KG모빌리티(KGM)를 이끌고 있는 곽재선 회장이 글로벌 판매 물량 증대와 현장 경영 활동 차원에서 튀르키예를 방문해 현지 판매 상황을 점검했다. 

14일 KGM에 따르면 곽 회장은 지난 13일(현지시간) 튀르키예 이스탄불에 있는 판매 대리점 '사수바로글루 그룹'에서 임직원, 각 대리점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가졌다. 곽 회장은 이 자리에서 KGM 주요 사업 계획과 튀르키예 시장 판매 확대 전략을 공유하고 신형 쿠페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액티언도 소개했다.

또 토레스 EVX 등을 판매 중인 딜러들과 만나 현지 판매 상황과 KGM 제품에 대한 소비자 반응을 살폈다.

곽 회장은 간담회에서 "튀르키예는 KGM의 중동 지역 성장세를 이끄는 중요 시장으로 지난 3월 토레스 EVX 론칭 이후 판매가 큰 폭의 증가세를 보인다"며 "다양한 신모델 론칭은 물론 대리점과 소통, 협력 강화, 다양한 고객 접점 마케팅 확대로 판매 물량을 더욱 늘려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지난달 디자인을 공개한 액티언이 한국에서 호평받고 있어 튀르키예 시장에서도 판매 물량 증대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김두용 기자 k2young@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