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석, '12세 연하' 이주명과 열애 "좋은 만남 이어가는 중"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지석(43)과 이주명(30)이 열애 중이다.
14일 김지석 소속사 에일리언컴퍼니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두 배우가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김지석과 이주명은 띠동갑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연기 선후배로 만나 사랑을 키워왔다고.
또한 열애를 최초 보도한 티브이데일리는 연예 관계자의 말을 빌려 "두 사람이 주변의 시선을 크게 의식하지 않고 만남을 이어왔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배우 김지석(43)과 이주명(30)이 열애 중이다.
14일 김지석 소속사 에일리언컴퍼니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두 배우가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김지석과 이주명은 띠동갑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연기 선후배로 만나 사랑을 키워왔다고. 또한 열애를 최초 보도한 티브이데일리는 연예 관계자의 말을 빌려 "두 사람이 주변의 시선을 크게 의식하지 않고 만남을 이어왔다"고 전했다.
김지석은 2002년 그룹 리오로 데뷔했다. 이후 배우로 전향해 '포도밭 그 사나이', '개인의 취향', '로맨스가 필요해', '청담동 앨리스', '또 오해영', '톱스타 유백이', 동백꽃 필 무렵' 등 다양한 작품에서 다채로운 연기를 펼쳤다.
이주명은 2016년 영국 밴드 프렙(PREP)의 ‘후즈 갓 유 싱잉 어게인’(Who’s Got You Singing Again)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모델서 배우로 다양한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카이로스', '스물다섯 스물하나’ ‘모래에도 꽃이 핀다' 등에 출연했다.
또한 이주명은 현재 인기리에 개봉 중인 영화 '파일럿'에 출연 중이며, 오는 2025년 방영되는 JTBC '마이 유스'에 출연한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아들' 시안, 부상 딛고 경기…'프로 데뷔 하나'
- '샘 해밍턴 아들' 벤틀리, 벌써 이렇게 컸다니…폭풍성장 근황
- 서정희, 32년 결혼 생활 폭로 "故서세원, 사람·외출 차단…다 이런 줄" (김미경TV)[종합]
- 박위♥송지은, 결혼 앞두고 축하할 소식 전했다
- '슈돌'은 잊어라…이범수 딸 맞아? 이윤진과 드레스 자태 '깜짝'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