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무더위 단숨에 날렸다…'슈퍼소닉' 퍼포먼스 첫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무더위를 잊게 하는 시원한 '슈퍼소닉(Supersonic)' 퍼포먼스로 짜릿한 쾌감을 선사했다.
프로미스나인은 13일 오후 엠넷(Mnet) 디지털 스튜디오의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춤(STUDIO CHOOM)'을 통해 신보 타이틀곡 '슈퍼소닉'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무더위를 잊게 하는 시원한 ‘슈퍼소닉(Supersonic)’ 퍼포먼스로 짜릿한 쾌감을 선사했다.
프로미스나인은 13일 오후 엠넷(Mnet) 디지털 스튜디오의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춤(STUDIO CHOOM)’을 통해 신보 타이틀곡 ‘슈퍼소닉’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프로미스나인은 핫한 에너지와 쿨한 매력을 동시에 뿜어냈다. 화이트와 블루 의상에 레드 컬러 포인트를 준 패션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은 이들은 ‘서머 히로인’ 수식어를 입증하듯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쉴 틈 없이 쏟아냈다.
‘슈퍼소닉’의 속도감 넘치는 리듬 위에 몰아치는 프로미스나인의 역동적인 움직임, ‘너에게 달려가겠다’는 의미를 담아 위아래로 팔을 흔드는 포인트 안무 구성이 다채로워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의 한층 성숙해지고 건강미 넘치는 비주얼은 ‘슈퍼소닉’ 무대의 매력을 배가한다. 여기에 멤버들의 여유로운 표정 연기까지 더해져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특히 후렴구에 전개되는 이들의 리드미컬한 바이브에 감탄이 터져나온다. 앞서 멤버들은 “‘슈퍼소닉’ 퍼포먼스를 완벽히 소화하기 위해 운동을 열심히 했다. 근육도 만들고 체력을 끌어올렸다”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12일 세 번째 싱글 앨범 ‘슈퍼소닉’으로 컴백했다. 이 앨범 타이틀곡 ‘슈퍼소닉’은 공개 2시간 만에 벅스 실시간 차트 1위를 찍고,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송차트 33위 진입을 비롯해 총 20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 오르는 등 호성적을 내고 있다.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더현대서울 6층에서 '슈퍼소닉'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를 연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아들' 시안, 부상 딛고 경기 '프로 데뷔 하나'
- '샘 해밍턴 아들' 벤틀리, 벌써 이렇게 컸다니…폭풍성장 근황
- 서정희, 32년 결혼 생활 폭로 "故서세원, 사람·외출 차단…다 이런 줄" (김미경TV)[종합]
- 박위♥송지은, 결혼 앞두고 축하할 소식 전했다
- '슈돌'은 잊어라…이범수 딸 맞아? 이윤진과 드레스 자태 '깜짝'
- "내가 살아가는 의미" '4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 (살림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참담한 심정"…김준수, BJ 8억 갈취 피해→녹음 파일 루머 '강경 대응' [엑's 이슈]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금쪽이 사육하는 느낌"…오은영, 종일 음식 떠먹이는 母에 '일침' (금쪽같은)[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