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에이펙스(Apex) 10주년 기념 퍼포먼스 라인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캘러웨이골프가 아이코닉한 아이언의 대명사 에이펙스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최신 기술 집약으로 최고의 퍼포먼스를 구현하는 새로운 에이펙스 퍼포먼스 시리즈 에이펙스 Ai 200, Ai 300 아이언을 공식 출시한다.
캘러웨이골프가 최첨단 Ai 기술을 기반으로 단조 페이스와 단조 바디가 결합된 최초의 중공 구조 아이언 에이펙스 Ai 200과 Ai 300 아이언은 골퍼들에게 정교함과 비거리를 극대화한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캘러웨이골프가 아이코닉한 아이언의 대명사 에이펙스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최신 기술 집약으로 최고의 퍼포먼스를 구현하는 새로운 에이펙스 퍼포먼스 시리즈 에이펙스 Ai 200, Ai 300 아이언을 공식 출시한다.
캘러웨이골프가 최첨단 Ai 기술을 기반으로 단조 페이스와 단조 바디가 결합된 최초의 중공 구조 아이언 에이펙스 Ai 200과 Ai 300 아이언은 골퍼들에게 정교함과 비거리를 극대화한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에이펙스 Ai 200과 Ai 300 아이언은 아이언의 핵심 요소인 타구감, 스피드, 일관성의 완벽한 조화를 통해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장하는 캘러웨이골프의 퍼포먼스 아이언 라인업이다.
단조 455 페이스와 단조 바디가 결합된 중공 구조의 단조 헤드로 투어 레벨의 타구음과 타구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중공 구조의 단조 헤드 설계가 프리미엄 디자인과 어우러져 이 전에 경험할 수 없었던 최고의 아이언으로 탄생했다. 단조 455 페이스 컵은 향상된 타구감 뿐만 아니라 페이스 전체에 걸쳐 뛰어난 파워와 스피드를 제공해 골퍼들에게 한층 향상된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캘러웨이골프는 골프클럽 제작에 Ai 기술을 적용하는 선두 브랜드다. 에이펙스 Ai 200과 Ai 300 아이언에도 Ai 스마트 페이스를 장착해 놀라운 일관성을 구현한다. 실제 골퍼의 스윙 데이터를 기반으로 Ai가 개발한 Ai 스마트 페이스는 빠른 볼스피드와 스핀의 일관성을 제공해 보다 공격적인 그린 공략을 가능하게 한다.
이번 에이펙스 아이언 헤드 내부에 전략적으로 배치된 MIM(Metal Injection Molding: 금속사출 성형) 무게추는 최상의 비거리와 최적의 무게중심을 실현했다. 헤드 솔에 적용된 다이나믹 솔 디자인으로 잔디와의 마찰력을 최소화하여 어떤 상황에서도 클럽이 잔디를 잘 빠져나가도록 도와 뛰어난 관용성을 제공한다.
에이펙스 Ai 200과 Ai 300 아이언은 5번부터 P까지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4번과 A 아이언은 커스텀 오더가 가능하다. 샤프트의 경우, Ai 200은 NS Pro 950 NEO (R, S) 와 Modus 105 TR(S), 그리고 다이나믹골드 S200 중 선택 가능하며, Ai 300은 NS Pro 950 NEO (R, S)로 구성되어 있다.
에이펙스 Ai 300 아이언은 Ai 200 대비 긴 블레이드와 두꺼운 탑라인으로 디자인되어 보다 편안하고 쉬운 클럽 퍼포먼스와 일관성을 제공하여, 보다 안정적인 아이언 컨트롤을 원하는 골퍼들에게는 최선의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캘러웨이 공식몰 전용 모델).
한편 캘러웨이골프는 에이펙스 퍼포먼스 시리즈 아이언 출시를 기념하여 무료 피팅 및 구매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지정된 캘러웨이 피팅 스튜디오에서 에이펙스 아이언 피팅 서비스를 받은 고객들에게는 캘러웨이 골프볼을 증정한다. 또 캘러웨이 클럽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캘러웨이 우산이 증정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캘러웨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직원 아들’ 박태준에 6000만원 건강기능식품 후원한 회사
- “이번 역은 ‘성수(올리브영)’역입니다”… 10억에 팔린 공공재
- 아내 명의로 재산 돌리고 자살한 사기꾼… “유족이 갚아야” 판결
- 입건된 36주 낙태 여성·의사… ‘살인이냐, 사산이냐’
- ‘세계 1위’ 안세영 작년 수익 9억… 13위는 97억
- [단독] 통일부장관, 의견 수렴한다며 호텔서 수백만원씩 밥값
- 코인 상장 15분만에 가격 15배 급등… 거래소 책임론
- ‘역대급 폭우’ 태풍 日 관통한다… “희생자 급증 우려”
- 수해 현장서 ‘최신 마이바흐 SUV’ 자랑한 김정은
- 셀린 송 감독 “‘기생충’ 덕분에 한국적 영화 전세계에 받아들여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