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H트랜스포밍 월&퍼니처Ⅲ’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건설은 아파트 내부의 자유로운 공간 활용 기술을 담은 'H트랜스포밍 월&퍼니처Ⅲ'를 13일 공개했다.
버튼 하나로 거실 월플렉스(벽면 맞춤형 거실장)를 이동시키고 리모컨 조작으로 벽에 매립된 책상과 침대(퀸사이즈)를 배치해 하나의 공간을 다양한 형태로 사용할 수 있다.
거실 월플렉스를 이동시킨 뒤 벽면에 매립된 1인용 책상과 퀸사이즈 침대를 펼치면 홈오피스와 게스트룸 공간이 마련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건설은 아파트 내부의 자유로운 공간 활용 기술을 담은 ‘H트랜스포밍 월&퍼니처Ⅲ’를 13일 공개했다. 이 제품은 거실의 벽을 이동해 공간 활용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버튼 하나로 거실 월플렉스(벽면 맞춤형 거실장)를 이동시키고 리모컨 조작으로 벽에 매립된 책상과 침대(퀸사이즈)를 배치해 하나의 공간을 다양한 형태로 사용할 수 있다.
거실 월플렉스를 이동시킨 뒤 벽면에 매립된 1인용 책상과 퀸사이즈 침대를 펼치면 홈오피스와 게스트룸 공간이 마련된다. 또 사용하지 않을 때는 가구를 접은 뒤 월플렉스를 이동시켜 거실공간을 넓게 활용할 수 있다. 현대건설은 “월플렉스 안 곳곳에 수납장을 구성해 최대한 많은 양의 수납이 가능하도록 했다”며 “대형 가구를 이동시키는 만큼 큰 무게를 버티는 설계는 물론 각종 장치로 내구성과 안정성을 높였다”고 말했다.
한명오 기자 myungou@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여직원이 HIV 퍼뜨려” 베트남서 퍼진 가짜뉴스
- ‘1억 벤츠’에 中 배터리…벤츠, 전기차 13종에 中 배터리 탑재
- 아내 명의로 재산 돌리고 자살한 사기꾼… “유족이 갚아야” 판결
- ‘김윤아 남편’ 치과, 강남역에 이름 붙는다…11억 최고가
- 12년 만의 최저… 내년 신축 아파트 입주 30%↓
- “딸들 양육비 수백억 뜯어내” 셀트리온 서정진 전 내연녀, 檢 송치
- 유럽 ‘배터리 여권’, 일본 ‘추적 플랫폼’ 만든다…한국은?
- “이번 역은 성수·CJ올리브영역”… 2호선 역이름 팔렸다
- “오늘 밤 몇시?”… 시간당 100개 ‘별똥별 쇼’ 펼쳐진다
- ‘역대급 폭우’ 태풍 日 관통한다… “희생자 급증 우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