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지, 복귀 시동 후 여유롭네…화사한 옷 입고 전한 근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서예지가 일상을 공유했다.
서예지는 13일 자신의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서예지가 화사한 노란색 투피스를 입고 여러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한편, 서예지는 지난 2021년 배우 김정현과 교제하며 그의 행동을 조종해 촬영장에 피해를 입혔다는 가스라이팅 의혹에 휩싸인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서예지가 일상을 공유했다.
서예지는 13일 자신의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서예지가 화사한 노란색 투피스를 입고 여러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그는 오뚝한 콧날이 돋보이는 옆태 사진으로 성숙하고 청초한 매력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서예지는 지난 2021년 배우 김정현과 교제하며 그의 행동을 조종해 촬영장에 피해를 입혔다는 가스라이팅 의혹에 휩싸인 바 있다. 이와 함께 갑질 논란, 학교 폭력, 학력 위조 의혹 논란도 있었다.
이후 2022년 드라마 '이브'로 복귀했으나 큰 반응을 얻지는 못했다. 그렇게 별다른 활동 없이 지내던 서예지는 지난 6월 새 소속사 써브라임과 전속계약을 맺고 복귀를 예고했다.
사진=서예지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샘 해밍턴 아들' 벤틀리, 벌써 이렇게 컸다니…폭풍성장 근황
- '이효리♥' 이상순 "제주살이 힘들어…서울 이사 후 다 누릴 것" (김범수)[종합]
- 박위♥송지은, 결혼 앞두고 축하할 소식 전했다
- '슈돌'은 잊어라…이범수 딸 맞아? 이윤진과 드레스 자태 '깜짝'
- 도경완, 골수염 수술 5회→신장 기능 저하…"눈물·대소변 모두 빨갛게" (4인용식탁)[종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