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수정, 22일 '화이트 드레스' 발매…청량+강렬 밴드 사운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류수정이 늦여름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버릴 청량함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하우스오브드림스는 13일 "류수정이 세 번째 단독 콘서트 '화이트 판타지(White Fantasy)'를 앞두고 오는 22일 새 디지털 싱글 '화이트 드레스(White Dress)'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가수 류수정이 늦여름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버릴 청량함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하우스오브드림스는 13일 "류수정이 세 번째 단독 콘서트 '화이트 판타지(White Fantasy)'를 앞두고 오는 22일 새 디지털 싱글 '화이트 드레스(White Dress)'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화이트 드레스'는 얼터너티브 락 장르를 기반으로, 나를 둘러싼 세상과의 비교에서 벗어나 진정한 자유를 되찾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소프트 팝 감성을 품은 류수정의 부드러운 보이스와 강렬한 밴드 사운드의 색다른 조화가 매력적인 곡으로, 좋아하는 옷을 입고 원하는 곳으로 자유롭게 떠나고자 하는 류수정 특유의 아이코닉하고 사랑스러운 색채가 돋보인다.
신곡 '화이트 드레스' 콘셉트를 기반으로 한 이번 콘서트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되며 류수정의 변함없는 티켓파워를 입증했다.
공연에서 류수정은 '화이트 드레스' 첫 무대는 물론 명실상부 실력파 솔로 아티스트로 거듭난 류수정만의 청량한 가을 감성으로 꽉 채운 세트리스트로 관객들의 귀를 황홀하게 해줄 전망이다.
한편, 류수정의 '화이트 드레스'는 오는 22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또한 세 번째 단독 콘서트는 9월 1일 오후 5시 홍대 롤링홀에서 개최된다.
사진=하우스오브드림스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샘 해밍턴 아들' 벤틀리, 벌써 이렇게 컸다니…폭풍성장 근황
- '이효리♥' 이상순 "제주살이 힘들어…서울 이사 후 다 누릴 것" (김범수)[종합]
- 박위♥송지은, 결혼 앞두고 축하할 소식 전했다
- '슈돌'은 잊어라…이범수 딸 맞아? 이윤진과 드레스 자태 '깜짝'
- 도경완, 골수염 수술 5회→신장 기능 저하…"눈물·대소변 모두 빨갛게" (4인용식탁)[종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