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 ‘던전 스토커즈’, 글로벌 베타 테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브IM은 액션스퀘어의 스튜디오 HG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던전 스토커즈'의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글로벌 베타 테스트 참가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오는 27일까지 '스팀' 플랫폼에 접속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또 장비 손실의 걱정 없이 대전할 수 있는 9대9 격전지 모드, 감옥 던전 1인 플레이가 가능한 솔로 모드가 추가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브IM은 액션스퀘어의 스튜디오 HG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던전 스토커즈’의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글로벌 베타 테스트 참가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오는 27일까지 ‘스팀’ 플랫폼에 접속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보스 레이드 콘텐츠 ‘영혼의 전당’을 만나볼 수 있다. 게이머는 영혼의 전당을 통해 감옥 던전 또는 격전지에서 획득한 영혼석을 사용해 보스를 소환하고 공략할 수 있다.
여기에 전체적인 게임 플레이 방식을 학습할 수 있는 ‘튜토리얼’과 전투와 스킬 공격을 연습할 수 있는 훈련장도 등장했다. 또 장비 손실의 걱정 없이 대전할 수 있는 9대9 격전지 모드, 감옥 던전 1인 플레이가 가능한 솔로 모드가 추가됐다.
방어구 교체 시스템, 확장된 춤과 소셜 모션 기능, 일일 임무 이벤트 등 콘텐츠도 담겼다.
하이브IM은 이번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기념해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던전 스토커즈는 판타지 세계를 탐험하며 숨겨진 보물을 찾기 위한 모험을 떠나는 3인칭 익스트랙션 던전 탐험 장르 게임이다.
김지윤 기자 merr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음주 뺑소니’ 김호중 10월까지 구치소 살이 연장
- 백악관 “이란, 이스라엘 공격 임박”… 확전 우려 고조
- ‘세계 1위’ 안세영 작년 수익 9억… 13위는 97억
- [단독] ‘의견 수렴’ 한끼에 314만원… 혈세 8800만원 쓴 통일부장관
- ‘36주차 낙태’ 영상 진짜였다…유튜버는 지방 거주 20대女
- 걸그룹, 어쩌다…“티아라 아름 3700만원 안갚아” 檢송치
- ‘역대급 폭우’ 태풍 日 관통한다… “희생자 급증 우려”
- BTS 슈가 혈중 알코올 농도 0.227%… ‘면허 취소치 3배’
- “선수는 지도자 명령에 복종”…배드민턴협회 지침 논란
- 사장이 “사귀자”… “대꾸 안 하니 퇴사 요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