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아 "♥김형규 운영 치과 '강남역' 최고가 11억 낙찰? 페이닥터" 해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자우림 김윤아 남편이자 가수 출신 치과 의사 김형규의 치과가 강남역 부역명 병기 사업자로 선정됐다는 보도들이 나온 가운데 김윤아가 잘못된 부분을 바로잡았다.
이 과정에서 김윤아의 남편 김형규가 수석 원장으로 근무 중인 H 치과가 11억1100만원에 강남역을 낙찰받았다는 보도가 이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자우림 김윤아 남편이자 가수 출신 치과 의사 김형규의 치과가 강남역 부역명 병기 사업자로 선정됐다는 보도들이 나온 가운데 김윤아가 잘못된 부분을 바로잡았다.
13일 김윤아는 "오늘 아무 관련 없는 내용의 기사에 저와 자우림이 언급되고 있네요. 김형규 씨는 해당 치과의 페이닥터로 근무 중입니다. 어떤 치과도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점심 시원하게 드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라는 글을 올렸다.
12일 서울교통공사에 따르면 지난 달 25일부터 이달 6일까지 진행된 '역명병기 유상 판매 사업' 입찰 결과 1∼8호선 역 10개 중 2호선 강남역 등 4곳이 낙찰됐다.
이 과정에서 김윤아의 남편 김형규가 수석 원장으로 근무 중인 H 치과가 11억1100만원에 강남역을 낙찰받았다는 보도가 이어졌다. 낙찰가인 11억1100만원은 이 사업의 역대 최고가다.
이에 김윤아는 "김형규 씨는 어떤 치과도 운영하고 있지 않다"라며 일각의 오해를 바로잡았다.
김형규는 서울대 치대 출신으로 1995년 VJ로 방송활동을 시작했고 2003년에는 그룹 킹조 멤버로 활동했다. 2006년 김윤아와 결혼한 뒤 아들을 뒀다.
사진= 김윤아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샘 해밍턴 아들' 벤틀리, 벌써 이렇게 컸다니…폭풍성장 근황
- 도경완, 골수염 수술 5회→신장 기능 저하…"눈물·대소변 모두 빨갛게" (4인용식탁)[종합]
- 박위♥송지은, 결혼 앞두고 축하할 소식 전했다
- '슈돌'은 잊어라…이범수 딸 맞아? 이윤진과 드레스 자태 '깜짝'
- '이효리♥' 이상순 "제주살이 힘들어…서울 이사 후 다 누릴 것" (김범수)[종합]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