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숙려캠프' 서장훈 "출연 제안받았을 때 걱정된 부분 있어" [엑's 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혼숙려캠프' MC 서장훈이 출연 소감을 전했다.
13일 오전 서울 구로구 라마다서울신도림호텔에서 JTBC 예능프로그램 '이혼숙려캠프'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혼숙려캠프'는 오는 15일 오후 10시 4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신도림, 윤현지 기자) '이혼숙려캠프' MC 서장훈이 출연 소감을 전했다.
13일 오전 서울 구로구 라마다서울신도림호텔에서 JTBC 예능프로그램 '이혼숙려캠프'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김민종 CP, 서장훈, 박하선, 진태현이 참석했다.
'이혼숙려캠프'는 이혼위기 부부들의 55시간 관계 회복 프로젝트를 담은 프로그램. 지난 4월 파일럿 방송 후 약 두 달 만에 정규 편성 됐다.
이날 서장훈은 "처음 프로그램 제안 받았을 때 여러가지 걱정한 부분들이 있다"라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누구에게 이야기를 하고 그런 프로그램이 많기 때문에, 어떻게 나올지 걱정됐는데 PD, 작가들이 잘하시는 걸 알고 있어 믿음으로 같이 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파일럿부터 만듬새가 좋았다. 저희가 한 것보다 영상이 짜임새 있게 나왔다. 보면서 '정규가 되겠다'고 속으로 느꼈다. 제가 다른 분들에 대해서 오래하는 프로그램에 대한 타율이 높은 편이다. 그래서 '이혼숙려캠프'도 많은 사랑 받았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이혼숙려캠프'는 오는 15일 오후 10시 4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엑스포츠뉴스 고아라 기자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샘 해밍턴 아들' 벤틀리, 벌써 이렇게 컸다니…폭풍성장 근황
- 도경완, 골수염 수술 5회→신장 기능 저하…"눈물·대소변 모두 빨갛게" (4인용식탁)[종합]
- 박위♥송지은, 결혼 앞두고 축하할 소식 전했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런웨이 모델 데뷔…96kg서 '뼈말라'로 [엑's 이슈]
- '슈돌'은 잊어라…이범수 딸 맞아? 이윤진과 드레스 자태 '깜짝'
- "내가 살아가는 의미" '4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 (살림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참담한 심정"…김준수, BJ 8억 갈취 피해→녹음 파일 루머 '강경 대응' [엑's 이슈]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금쪽이 사육하는 느낌"…오은영, 종일 음식 떠먹이는 母에 '일침' (금쪽같은)[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