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망스 김민석, ITZY 채령 만난다…'채배불'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멜로망스 김민석이 '채배불'에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뽐낸다.
13일 오후 7시 공개되는 유튜브채널 '채령이 배불렁 친구불렁'(이하 채배불)의 여섯 번째 에피소드의 주인공으로 멜로망스 김민석이 나선다.
'채배불'은 시트콤인지 토크쇼인지 알다가도 모를 정체불명(?)의 '무근본 시트콤텐츠'라는 설정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게스트와 채령이 만나 친구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담은 웹 예능으로 이날 김민석 편을 마지막으로 막을 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멜로망스 김민석이 ‘채배불’에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뽐낸다.
13일 오후 7시 공개되는 유튜브채널 ‘채령이 배불렁 친구불렁’(이하 채배불)의 여섯 번째 에피소드의 주인공으로 멜로망스 김민석이 나선다.
구면인 채령과 김민석은 반말을 해야 한다는 프로그램 콘셉트에 어색함을 느끼지만 이야기를 나누던 중 서로에게서 의외의 공통점을 발견한다.
팬들과 함께 하는 라이브 방송을 자주 진행하는 김민석은 "가수로 TV에 나오는 걸 특별하게 생각하는 것 같아 '저도 별다른 것 없는 사람이다'를 보여드리기 위해 방송을 시작했다"고 이유를 밝히자 채령은 "숏폼을 보다 보니 팬들에게 애교를 부리는 것 같다. 끼를 부린다"며 라이브 방송 속 김민석의 모습을 언급, 해명을 요구하며 웃음을 유발한다.
또한 채령은 무대에서 긴장하지 않는 방법과 관객들을 사로잡는 방법, 목 관리 비법 등 평소에 궁금했던 점을 김민석에 묻자 김민석은 'T' 성향을 드러내며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조언한다.
김민석은 뮤지컬 ‘하데스타운’에서 사랑의 노래로 봄을 불러오는 오르페우스 역을 맡아 오는 10월 6일까지 감동의 무대를 선사한다. 뮤지컬 무대에 첫 도전하는 김민석은 무대에 오르는 자신만의 포부를 솔직하게 밝히며 채령을 감동하게 한다.
‘채배불’은 시트콤인지 토크쇼인지 알다가도 모를 정체불명(?)의 '무근본 시트콤텐츠'라는 설정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게스트와 채령이 만나 친구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담은 웹 예능으로 이날 김민석 편을 마지막으로 막을 내린다.
사진 = 메리고라운드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샘 해밍턴 아들' 벤틀리, 벌써 이렇게 컸다니…폭풍성장 근황
- 도경완, 골수염 수술 5회→신장 기능 저하…"눈물·대소변 모두 빨갛게" (4인용식탁)[종합]
- 박위♥송지은, 결혼 앞두고 축하할 소식 전했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런웨이 모델 데뷔…96kg서 '뼈말라'로
- '슈돌'은 잊어라…이범수 딸 맞아? 이윤진과 드레스 자태 '깜짝'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