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안, 세계적인 셰프 음식 망쳤다…지단 참사 (푹 쉬면 다행이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푹 쉬면 다행이야' 토니안이 세계적인 셰프의 음식을 망친다.
12일 방송하는 MBC 예능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에서는 '안CEO' 안정환 없이 0.5성급 무인도 운영에 도전한 임원 붐, 김대호와 토니안, 소유, 골든차일드 장준의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스튜디오에서는 안정환, 정호영 셰프, 그리고 홍현희, 권은비가 이들의 무인도 운영기를 지켜볼 예정이다.
이에 셰프는 토니안에게 구절판 메뉴 중 하나인 '지단'을 부치는 임무를 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푹 쉬면 다행이야’ 토니안이 세계적인 셰프의 음식을 망친다.
12일 방송하는 MBC 예능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에서는 ‘안CEO’ 안정환 없이 0.5성급 무인도 운영에 도전한 임원 붐, 김대호와 토니안, 소유, 골든차일드 장준의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스튜디오에서는 안정환, 정호영 셰프, 그리고 홍현희, 권은비가 이들의 무인도 운영기를 지켜볼 예정이다.
이날 붐이 초대한 세계적인 셰프는 인생 처음으로 무인도에서 5성급 요리 만들기에 도전한다. 해루질을 할 때부터 메뉴를 정했던 셰프는 구절판, 해물찜을 만들기로 한다.
그중 구절판은 9개의 칸으로 나뉜 찬합에 9가지 음식을 채워 넣어야 하는 고난도의 음식이다. 이를 보던 정호영은 “빠르게 아홉 개의 음식을 만드는 게 쉽지가 않다”며 “무인도에서 요리를 안 해봐서 무리하신 것 같다”며 걱정한다.
셰프는 특유의 카리스마로 오합지졸 일꾼들을 이끌며 음식을 만들어 간다. 그중 토니안이 셰프의 무한 사랑을 받는 최애 일꾼에 등극했다.
이에 셰프는 토니안에게 구절판 메뉴 중 하나인 ‘지단’을 부치는 임무를 준다. 그러나 통발, 해루질 모두에서 ‘똥손’이었던 토니안은 이번에도 지단을 망치고 말았다는데. 글로벌 셰프가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구절판, 해물찜에 더해 셰프는 히든 메뉴까지 준비한다. 역대급 비주얼을 자랑하는 히든 메뉴의 등장에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모두가 군침을 삼켰다는데. 안정환이 “다음에 저 셰프님이랑 같이 가야겠다”고 말하고, 정호영이 “나도 머구리로 가겠다”고 말할 정도로 탐나게 한 그 메뉴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0.5성급 무인도의 새롭게 찾아온 글로벌 셰프의 역대급 만찬은 12일 오후 9시 방송하는 MBC ‘푹 쉬면 다행이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돌'은 잊어라…이범수 딸 맞아? 이윤진과 드레스 자태 '깜짝'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모델 데뷔…96kg서 '뼈말라'로 [엑's 이슈]
- 박위♥송지은, 결혼 앞두고 축하할 소식 전했다
- 조관우, 팬에 소주병 피습 "80바늘 꿰매…동맥 피해 살았다" (가보자GO)[종합]
- '샘 해밍턴 아들' 벤틀리, 벌써 초등학교 1학년…폭풍성장 근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