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와 협업 '발리' 캡슐 컬렉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스위스 럭셔리 브랜드 '발리'와 스타일리스트 정윤기가 협업한 캡슐 컬렉션 'BALLY BY YK JEONG'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한섬 관계자는 "정윤기 스타일리스트와의 협업으로 발리 고유의 클래식한 디자인과 트렌디한 감성을 융합한 캡슐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브랜드 헤리티지를 살리면서도 차별화된 감각의 제품들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스위스 럭셔리 브랜드 ‘발리’와 스타일리스트 정윤기가 협업한 캡슐 컬렉션 ‘BALLY BY YK JEONG’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한섬은 지난 2014년부터 11년째 발리를 국내 독점으로 유통해오고 있다.
이번 컬렉션 기획에 함께 참여한 정윤기는 국내를 넘어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는 국내 대표 스타일리스트 중 한 명이다. 영국 럭셔리 슈즈 브랜드 ‘지미추’,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 브랜드 ‘마르니’,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 이탈리아 럭셔리 가죽 브랜드 ‘발렉스트라’ 등과의 협업이 대표적이다.
BALLY BY YK JEONG 캡슐 컬렉션은 기존 발리의 컬렉션과 차별화된 새로운 색상 조합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발리가 시작된 스위스 휴양 도시 ‘루가노’의 호수와 풍경에 영감을 받아 채택한 그린, 블루, 화이트 톤을 조화롭게 활용해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한 디자인을 구현했다.
대표 제품은 클래식한 골드 버클에 블루 컬러의 로고 택으로 포인트를 준 ‘게르윈 슈즈’, 발리 고유의 크레스트 문양을 여성 핸드백에 처음으로 적용한 ‘에잇 아워 백’, 그리고 한정판 컬러로 선보이는 ‘메신저 백’ 등이 있다.
특히 한섬은 이번 캡슐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1층에서 컬렉션 전 제품을 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는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또한 이번 캡슐 컬렉션은 높은 완성도를 인정 받아 국내 12개 발리 전 매장뿐 아니라 이탈리아 밀라노와 일본 도쿄의 발리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온라인의 경우 한섬 공식 온라인몰 더한섬닷컴에서 판매된다.
한섬 관계자는 “정윤기 스타일리스트와의 협업으로 발리 고유의 클래식한 디자인과 트렌디한 감성을 융합한 캡슐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브랜드 헤리티지를 살리면서도 차별화된 감각의 제품들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자BJ 사진이나 찍고있는 방시혁…" 분노 터진 주주들
- 하루 새 번복된 北 선수단 '삼성폰' 수령 여부…진실은
- 김정은 딸에게 깍듯이 허리 굽힌 고모 김여정…주애는 '꼿꼿'
- 금메달 포상금 10억 챙기더니 바로 은퇴…그 선수의 내막
- "사망한 선수만 500여명…" 미녀선수의 한 맺힌 금메달 소감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현장] "이재명 대통령" 외치다 쥐 죽은 듯…당선무효형에 자기들끼리 실랑이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