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신상]부드럽고 쫄깃한 '더블식감 도삭면' 外

임온유 2024. 8. 12. 13:2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관장 에브리타임 배·한라봉 맛
이디야커피, 미니펄 신메뉴 4종
헤라,에어리 파우더 프라이머 리뉴얼

12일 유통업계가 선보인 신제품을 소개합니다. 풀무원은 부드럽고 쫄깃한 '더블식감 도삭면'을 선보였고, 정관장은 에브리타임 배·한라봉 맛을 새롭게 내놨습니다. 이디야커피는 미니펄 신메뉴 4종을 판매합니다. 루나는 매끈한 피부를 위한 스킨 베이스 스무딩 포뮬라 3종을 선보이고, 헤라는 모공 커버에 탁월한 에어리 파우더 프라이머를 리뉴얼해 판매합니다.

풀무원, 부드럽고 쫄깃한 ‘더블식감 도삭면’ 출시

풀무원식품이 부드러우면서 쫄깃한 수타식 중화면 ‘더블식감 도삭면’ 2종(짜장, 마파)을 출시했다. 도삭면은 밀가루 반죽을 칼로 깎아 만드는 중국 동부 산시성의 전통적인 제면법으로 만든 면 요리로, 일반적인 면에 비해 길이가 짧고 두께가 균일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균일하지 않은 면발에서 나오는 부드러움과 쫀득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독특한 식감을 선호하는 MZ세대들의 취향을 저격한 외식 메뉴로 인기다. 풀무원은 도삭면을 간편식 제품으로 출시하기 위해 ‘수타식 특수절삭 공법’을 자체 개발했다. ‘더블식감 짜장도삭면’은 숙성 춘장에 채소, 고기를 듬뿍 넣고 직화로 볶아내 풍미가 깊고 고소한 짜장 소스가 특징이다. ‘더블식감 마파도삭면’은 돼지고기, 대파를 고추기름에 볶아내고 홍고추, 생강, 마늘 등 최적의 향신료 비율로 풍미를 올려 정통 사천식 매콤한 맛을 냈다.

정관장, 에브리타임 배·한라봉 맛 선봬

정관장이 ‘에브리타임’을 우리나라 대표 과일 맛으로 즐길 수 있는 ‘에브리타임 배·한라봉 맛’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K-에너지 대표주자인 6년근 홍삼에 각각 배농축액과 한라봉농축액을 함유한 면세전용 제품이다. 홍삼에 익숙하지 않은 외국인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컴팩트한 사이즈의 스틱형으로 출시되어 파우치나 캐리어에 휴대하기 편리하고, 장거리 비행이나 여행 중 피로가 쌓이기 쉬운 관광객들이 한 포씩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어 여행 선물로도 제격이다.

이디야커피, 미니펄 신메뉴 4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최근 이색 디저트 재료로 주목받고 있는 ‘미니펄’이 들어간 신제품 4종을 선보인다. 미니펄은 타피오카 펄보다 훨씬 작은 사이즈와 개구리알 같은 독특한 비주얼, 쫀득한 식감이 특징이다. 신제품 4종은 ▲미니펄 연유커피쉐이크 ▲미니펄 딸기연유플랫치노 ▲미니펄 망고연유라떼 ▲미니펄 밀크티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미니펄 연유커피쉐이크는 베트남 연유의 달콤함과 에스프레소가 어우러진 쉐이크로, 쫀득한 미니펄이 듬뿍 들어가 있다. 미니펄 딸기연유플랫치노는 부드러운 연유 플랫치노에 상큼한 딸기와 쫄깃한 미니펄이 조화를 이룬 음료다. 미니펄 망고연유라떼는 깊고 진한 연유라떼에 당도가 높은 망고와 탱글한 미니펄이 더해졌다. 미니펄 밀크티는 홍차의 향긋한 풍미와 미니펄의 독특한 식감을 풍부하게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루나, 매끈한 피부 위한 스킨 베이스 스무딩 포뮬라 3종 출시

애경산업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LUNA)에서 매끈한 피부결을 연출해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스킨 베이스 스무딩 포뮬라 3종’을 출시했다. 히알루론산·판테놀·베타인으로 구성된 3중 수분 레이어 시스템을 적용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해 주는 베이스 제품이다. ▲밝은 피부톤으로 연출해 주는 ‘라이트 피치’ ▲붉은 피부톤을 균일하게 정돈해 주는 ‘클리어 그린’ ▲수분감 가득한 피부를 완성해 주는 ‘하이드레이팅’으로 구성됐다.

헤라, 모공 커버 위한 에어리 파우더 프라이머 리뉴얼 판매

헤라가 확실한 모공 커버 효과로 하루 종일 매끈한 피부 표현을 구현하는 '에어리 파우더 프라이머'를 리뉴얼 출시한다. 2020년 첫 선을 보인 에어리 파우더 프라이머는 파우더 타입으로 유분을 컨트롤하고, 다크닝 없이 하루 종일 첫 메이크업의 매끈한 피부 표현을 유지해 준다. 쿠션이나 파운데이션 단계 전에 사용하면 39% 이상의 확실한 모공 커버 효과는 물론, 8% 이상의 결 커버 효과로 훨씬 매끈한 피부 바탕을 구현해 준다. 리뉴얼을 통해 내장된 브러쉬는 훨씬 얇고 섬세한 형태로 업그레이드됐다. 기존 브러쉬가 양 조절이 어렵다는 일부 고객 의견을 반영해, 얼굴 굴곡을 따라 쉽고 빠르게 도포할 수 있도록 정교하게 설계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