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게임스컴 2024에서 '붉은사막' B2C 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8월 21일부터 25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진행되는 글로벌 최대 게임쇼 '게임스컴 2024(Gamescom 2024)'에 참여해 '붉은사막(Crimson Desert)'의 시연 버전을 최초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펄어비스는 '붉은사막' 부스를 입장부터 시연까지 마치 게임 세상에 들어온 것 같은 모습으로 구현해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붉은사막' 게임스컴 시연 버전은 액션성에 집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8월 21일부터 25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진행되는 글로벌 최대 게임쇼 '게임스컴 2024(Gamescom 2024)'에 참여해 '붉은사막(Crimson Desert)'의 시연 버전을 최초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펄어비스는 '붉은사막' 부스를 입장부터 시연까지 마치 게임 세상에 들어온 것 같은 모습으로 구현해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관람객들은 쾰른메쎄(Koelnmesse) 전시장 엔터테인먼트 구역(Entertainment Area) 6홀에서 '붉은사막'을 만나볼 수 있다.
'붉은사막' 게임스컴 시연 버전은 액션성에 집중한다. 시연은 '클리프(Kliff)'를 주인공으로 회색갈기 용병단의 치열한 전장에서 시작한다. 공격, 방어, 회피, 특수 스킬 등 기본 조작법을 익히며 몰려오는 다수의 적들을 상대한다. 전투 중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다양한 컷신 연출을 통해 클리프와 동료들의 이야기도 엿볼 수 있다.
게임스컴 시연 버전의 핵심인 '보스전'은 미지의 공간에서 시작한다. 붉은사막의 방대한 월드에서 탐험하게 될 설산, 갈대밭 등 다양한 지역에서 만나게 될 보스전 필드는 각 지형의 특징이 표현됐으며, 총 4개의 보스가 나온다. 강렬한 인상의 보스들은 각자 특색 있는 외형 디자인과 공격의 범위, 속도, 패턴 등을 가지고 있다.
게이머들은 '클리프'의 한손검과 방패, 다양한 스킬 등 다양한 액션을 조합해 콤보를 구성하고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다. '붉은사막'은 이용자 자신만의 플레이 스타일과 조작법에 따라 전투를 주도적으로 이끌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펄어비스는 '붉은사막' 시연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붉은사막' 굿즈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설문 조사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최상위 그래픽 카드 등 상품을 증정 한다.
한편, '붉은사막'은 광대한 파이웰 대륙에서 생존을 위해 싸우는 용병들의 이야기를 다룬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펄어비스의 차세대 게임 엔진 '블랙스페이스 엔진'으로 개발해 뛰어한 그래픽을 구현했다.
'붉은사막'은 콘솔과 PC 플랫폼에서 글로벌 동시 출시 예정이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펄어비스, 2분기 매출 818억. 붉은사막 마케팅 본격화
- "믿고 보는 한국풍" 펄어비스, ‘아침의 나라: 서울’과 신규 무기 ‘군왕’ 업데이트!
- 펄어비스, 검은사막 '아침의 나라 서울' 출시 앞두고 사전 의뢰 시작
- 라테일, ‘카드캡터 체리: 클리어 카드’ 콜라보 및 겨울 업데이트 진행
- 크리스마스는 게임 하는 날! 넷마블, 인기 게임 11종에 이벤트 마련
- 장현국 대표 내정자, 액션스퀘어 50억 유상증자 완납... 최대주주도?
- “울면 한 대~”, 어른도 만날 수 있는 게임 속 산타 캐릭터들!
- 네오플 박종민 총괄 디렉터 “2025의 던파는 파밍과 득템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
- “GTA6 너마저”... 다양성 관련 정책에 이용자들 ‘불안’
- "근들갑 떨만 했다." 메이플, 2025년까지 풍성한 콘텐츠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