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XG, ‘GEN7 아이언+블랙옵스 아이언+슈가 대디’ 3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PXG 공식수입원 ㈜카네(회장 신재호)에서 PXG GEN시리즈의 7번째 세대, GEN7 아이언과 새로운 블랙옵스 아이언, 그리고 슈가 대디(Sugar Daddy)3 웨지를 지난 8일 전 세계 동시 출시했다.
PXG GEN7 아이언은 약 10년 동안 만들어진 PXG 아이언의 반발 계수(COR)를 USGA 한계 수치까지 끌어올려 역사상 가장 뛰어난 관용성과 거리 성능을 발휘하도록 설계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PXG 공식수입원 ㈜카네(회장 신재호)에서 PXG GEN시리즈의 7번째 세대, GEN7 아이언과 새로운 블랙옵스 아이언, 그리고 슈가 대디(Sugar Daddy)3 웨지를 지난 8일 전 세계 동시 출시했다.
PXG GEN7 아이언은 약 10년 동안 만들어진 PXG 아이언의 반발 계수(COR)를 USGA 한계 수치까지 끌어올려 역사상 가장 뛰어난 관용성과 거리 성능을 발휘하도록 설계됐다. 0311P(Players)와 0311XP(Xtreme Performance) 2가지 모델로 나뉘며, 초심자부터 중상급자 골퍼까지 아우르는 스펙이다. 크롬과 블랙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된다.
외관적으로 보이는 백페이스 티타늄 링과 함께 배치된 무게추는 스틸에 비해 가볍고 단단한 강도를 지닌 티타늄 특성을 고려했을 때, 아이언의 힐과 토우에 전략적인 무게 배치가 가능해 무게 중심의 밸런스를 최적화하여 MOI를 향상시켰다. 아이언 페이스를 PXG 제품 중 가장 얇게 하므로써 부드러운 타구감과 타구음을 선사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블랙옵스 아이언은 다양한 플레이어에게 최적화된 라인업으로, 중공 구조의 캐비티 유형의 제품이다. 내부에는 PXG 특허 소재인 XCOR이 주입돼 폭발적인 볼 스피드를 구현한다.
GEN7아이언과 마찬가지로 울트라 씬페이스(Ultra-Thin face)가 적용되었고, 비교적 큰 페이스와 두께감 있는 탑 레일이 외형적인 특징이다. 431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이루어진 바디에 클럽의 백페이스 중앙에는 MOI 향상을 위해 무게를 절감시키는 인서트를 배치한 듀얼 캐비티백 디자인이 적용되었다. 블랙옵스 아이언은 볼이 클럽의 어느 스팟에 맞아도 미스샷이 되지 않도록 관용성에 초점을 맞춘 단일 모델로 출시된다.
슈가대디3 웨지는 약 3년만에 새롭게 출시된 모델로, PXG클럽 라인업 중 가장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웨지 모델이다. 기존의 풀 밀링 디자인이 한층 더 진화된 모습으로 업그레이드 되었다. 기존 모델 대비 더 넓은 그루브 스타일로 골퍼에게 볼의 스핀 제어력과 뛰어난 일관성을 제공한다.
클럽 후면의 무게를 재배치하여 MOI가 크게 향상되었으며, 좁고 어려운 스탠스 포지션에서도 안정적인 샷 컨트롤이 가능하다. 그라인드는 클래식한 S그라인드 타입으로, 크롬과 블랙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된다.
PXG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신제품 3종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PXG클럽 신제품 3종은 전국 PXG 공식 대리점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카네(1544-5008)로 문의하면 된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TS 슈가, 음주 아이돌 중 혈중 알코올 농도 1위
- ‘박혜정 약속’ 역도 중계 첫도전 전현무 “LA도 가겠다”
- ‘메달 보너스’ 가장 많이 쓰게된 나라는?… 146억 ‘이곳’
- ‘스마일 점퍼’도 끝내 눈물… 메달 불발에도 빛난 선수들
- “선수는 지도자 명령에 복종”…배드민턴협회 지침 논란
- SNS ‘슈가챌린지’는 조롱?… 운전 중 술병 인증 ‘황당’
- 대지진 공포에 성수기 日리조트 ‘폭풍 취소’
- “국산은 안전?” 현대차, 배터리 제조사 공개에도 ‘반응 싸늘’
- ‘성범죄 복역’ 승리, 인도네시아서 ‘버닝썬’ 행사 참석 예고
- 셀린 송 감독 “‘기생충’ 덕분에 한국적 영화 전세계에 받아들여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