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 子, 벌써 이렇게 컸어?…엄마 가방도 들어주는 듬직한 아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시영이 아들과 뉴욕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11일 이시영은 개인 계정에 "오늘 하루종일 내 가방 들어준 스윗한 정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시영은 뉴욕의 한 전망대에서 아들과 함께 여행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2018년생으로 올해 6세가 된 이시영의 아들은 여행 내내 이시영의 가방 들기를 자처하며 든든한 면모를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배우 이시영이 아들과 뉴욕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11일 이시영은 개인 계정에 "오늘 하루종일 내 가방 들어준 스윗한 정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시영은 뉴욕의 한 전망대에서 아들과 함께 여행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두 사람은 사진 속에서 내내 입가에 미소를 잃지 않았다.
그 가운데 이시영 아들의 늠름한 모습이 눈에 띈다. 2018년생으로 올해 6세가 된 이시영의 아들은 여행 내내 이시영의 가방 들기를 자처하며 든든한 면모를 보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정윤이도 스윗하고 하늘도 도시도 너무 멋져요", "멋진 정윤이", "나중엔 정윤이 여자친구 생겨도 다정다감 하겠네용 쏘스윗 이쁜 추억 많이많이 만드세요"라며 흐뭇해하는 반응을 남겼다.
한편, 이시영은 지난 2017년 요식업 사업가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사진 = 이시영 개인 계정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돌'은 잊어라…이범수 딸 맞아? 이윤진과 드레스 자태 '깜짝'
- 이동욱, 결혼한다…"예비신부=6살 연하 비연예인" [공식입장]
- 박위♥송지은, 결혼 앞두고 축하할 소식 전했다
- 조관우 "지인이 소주병으로 습격…수술 오래 걸려" (가보자GO2)[종합]
- 한혜진 홍천 500평 별장, 화재 위기…집안 가득 연기·사이렌 소리 퍼져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