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거미와 첫 만남 "오작교=영지…술 한잔 사달라더라" (요정재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정석이 아내 거미와 만나게 된 계기를 밝혔다.
11일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에는 '근데 너 거미랑 같이 산다 그랬나..?'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정재형은 조정석에게 "거미랑 어디서 처음 만났냐"라고 둘의 첫만남에 대해 물었다.
이에 정재형은 "사실 거미의 매력은 거미랑 얘기해 봐야 안다. 겉모습은 카리스마 넘쳐 보이는데 너무 소녀다. 시선이 되게 좋은 사람이다"라며 칭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배우 조정석이 아내 거미와 만나게 된 계기를 밝혔다.
11일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에는 '근데 너 거미랑 같이 산다 그랬나..?'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정재형은 조정석에게 "거미랑 어디서 처음 만났냐"라고 둘의 첫만남에 대해 물었다.
조정석은 "밖에서 만났다"라며 재치있는 답변 후 "예전에 '헤드윅' 했을 때 '버블 시스터즈'의 영지와 함께 했던 연으로 만나게 됐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영지가 오랜만에 연락이 와서 거미랑 같이 있는데 술 한잔 사달라고 하더라. 저는 한 친구가 고민이 있어서 상담해 주고 있던 상황이었다. 그래서 친구한테 '거미 씨 온다는데 괜찮냐'라고 물으니 '고민 다 끝났어. 빨리 오시라 그래' 하더라"라며 첫만남 당시를 회상했다.
그러면서 "그때 제가 거미 씨 맨 처음 데뷔했을 때 부터 저는 팬이었다. 그래서 저도 너무 오라고 하고 싶었고 친구한테 물어보기까지 한 거다"라며 거미의 오랜 팬이었다고 밝혔다.
조정석은 "그렇게 재밌게 놀고 그날은 헤어지고 한참 있다가 거미랑 다시 연락이 닿아서 만나게 됐다"라며 만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이에 정재형은 "사실 거미의 매력은 거미랑 얘기해 봐야 안다. 겉모습은 카리스마 넘쳐 보이는데 너무 소녀다. 시선이 되게 좋은 사람이다"라며 칭찬했다. 조정석 또한 "시선이란 표현이 너무 맞는 것 같다"라며 정재형의 말에 공감했다.
사진 = 요정재형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돌'은 잊어라…이범수 딸 맞아? 이윤진과 드레스 자태 '깜짝'
- 이동욱, 결혼한다…"예비신부=6살 연하 비연예인" [공식입장]
- 박위♥송지은, 결혼 앞두고 축하할 소식 전했다
- 조관우 "지인이 소주병으로 습격…수술 오래 걸려" (가보자GO2)[종합]
- 한혜진 홍천 500평 별장, 화재 위기…집안 가득 연기·사이렌 소리 퍼져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