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컴백’ 호라이즌, 비주얼 美쳤네… 훈훈한 소년미 극대화

김지혜 2024. 8. 11. 15: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MLD엔터테인먼트


그룹 호라이즌이 훈훈한 소년미로 글로벌 팬심을 정조준한다.

호라이즌(빈치·킴·카일러·레이스터·윈스턴·제로미·마커스)은 지난 9일과 1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싱글의 유닛과 그룹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유닛 콘셉트 포토 속 호라이즌은 몽환적인 배경에 내추럴한 포즈를 취하며 감각적인 무드를 완성하는가 하면, 블루톤 스타일링으로 청량한 매력을 더해 보는 이들에게 시원한 에너지까지 선사하고 있다.

그룹 콘셉트 포토 역시 호라이즌의 눈부신 비주얼 케미스트리를 극대화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들은 각자의 개성을 살린 표정으로 풋풋한 일곱 소년으로 완벽 변신, 베일에 싸인 신보를 향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정규 1집 ‘프렌드-십’(Friend-SHIP)으로 월드 팝 그룹을 향한 힘찬 도약을 알린 호라이즌은 그간 국내외로 남다른 활약을 펼쳐왔다. 데뷔 후 첫 필리핀 콘서트로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과시한 것은 물론, 최근 같은 소속사 식구인 가수 이승철 콘서트 ‘로큰롤’에도 게스트로 출연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통통 튀는 음악으로 글로벌 리스너를 사로잡은 호라이즌이 여름을 맞이해 서머송으로 돌아오는 만큼, 계절감과 어우러지는 음악으로 올여름을 시원하게 물들일 이들의 컴백을 향해 이목이 쏠린다.

한편, 호라이즌의 새 싱글은 한국 시간 기준 오는 1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