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슬기, 애둘맘인데…"청약점수, 아직도 광탈 수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박슬기가 부동산 관련 방송 촬영을 진행했다.
박슬기는 10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날이 진짜 너무 뜨겁고 습하여 증말 몸둥이가 세상 끈적거렸지만 언니랑 함께 해서 너무나 재미있었다! 내사랑 홍자언니"라는 글을 남겼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더운 날씨에도 밝은 표정으로 촬영에 임한 박슬기의 모습이 담겼다.
러블리한 에너지가 가득한 박슬기의 근황이 인상적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개그우먼 박슬기가 부동산 관련 방송 촬영을 진행했다.
박슬기는 10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날이 진짜 너무 뜨겁고 습하여 증말 몸둥이가 세상 끈적거렸지만 언니랑 함께 해서 너무나 재미있었다…! 내사랑 홍자언니"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게다가 신당동 재개발구역 임장과 방송의 꼴라보라니 안 재밌을수 없지"라면서 "관심이 있어도 부족한 밑천과 콩알만한 간으로 뭐하나 제대로 해 본 적 없고 청약점수는 아직도 늘 광탈 수준. 아주 흥미로운 촬영이었져"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더운 날씨에도 밝은 표정으로 촬영에 임한 박슬기의 모습이 담겼다. 러블리한 에너지가 가득한 박슬기의 근황이 인상적이다.
한편 박슬기는 비연예인 남편과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사진= 박슬기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나영♥마이큐, 곧 재혼하나…가족 사진 공개
- 이동욱, 결혼한다…"예비신부=6살 연하 비연예인" [공식입장]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결혼 임박했나…남친과 웨딩화보 '공개'
- 한혜진 홍천 500평 별장, 화재 위기…집안 가득 연기·사이렌 소리 퍼져
- '슈돌'은 잊어라…이범수 딸 맞아? 이윤진과 드레스 자태 '깜짝'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