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플에도 시누이와 댄스…미나 "다이어트? 직장 탓 자주 못 봐"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악플에 시달렸던 가수 미나가 시누이와의 근황을 또 한번 공개했다.
앞서 미나는 '시누이(37), 올케(53)'라는 자막과 함께 시누이와 함께한 영상을 올렸다가 악플로 몸살을 앓은 바 있다.
이러한 미나와 시누이의 근황에 한 팬은 "언니가 다이어트 해준다고 했으니 같이 운동하는 영상도 좋을 것 같다. 그럼 사람들 오해나 억측도 좀 줄어들지 않을까 싶어서 조심스레 말씀드려봤다"는 댓글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악플에 시달렸던 가수 미나가 시누이와의 근황을 또 한번 공개했다.
미나는 9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올케와 시누이. 수지누나 일주일만에 만났는데 더 이뻐지고 춤 실력도 늘었죠? 건강을 위해 화이팅! 많이 응원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미나는 시누이와 함께 노래에 맞춰 춤을 추는 모습이다.
앞서 미나는 '시누이(37), 올케(53)'라는 자막과 함께 시누이와 함께한 영상을 올렸다가 악플로 몸살을 앓은 바 있다. 나이를 언급한 것에 대한 지적이 이어진 것. 이에 이번 영상에는 그러한 반응을 의식한 듯 나이를 언급하지 않아 눈길을 끈다.
이러한 미나와 시누이의 근황에 한 팬은 "언니가 다이어트 해준다고 했으니 같이 운동하는 영상도 좋을 것 같다. 그럼 사람들 오해나 억측도 좀 줄어들지 않을까 싶어서 조심스레 말씀드려봤다"는 댓글을 남겼다. 이에 미나는 "집이 2시간 거리라 자주 못 만나고 지금 몸무게로는 식단 먼저 해야 된다고 한다. 운동보단 식단이 중요해서"라고 답했다.
그러자 또다른 누리꾼은 팬의 댓글에 동의하며 "미나랑 필립이랑 시누 옆에 24시간 붙어서 살 빼게 해봐라. 릴스 100개 찍을 돈 5분 안에 벌게 될 것"이라는 의견을 내놨고, 미나는 "직장 다녀서 자주 못 본다. 일단 누나 혼자 식습관 바꾸고 식단하면서 살 좀 빼고 운동이랑 다 지원할 거다. 유튜브 통해서 과정 다 보여드리겠다"고 향후 계획을 전했다.
한편 미나는 17살 연하 류필립과 결혼했다.
사진 = 미나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결혼 임박했나…남친과 웨딩화보 '공개'
- 이동욱, 결혼한다…"예비신부=6살 연하 비연예인" [공식입장]
- 한혜진 홍천 500평 별장, 화재 위기…집안 가득 연기·사이렌 소리 퍼져
- '류수영♥' 박하선 오열 "이혼하면 고소 생각" 부부 사연에 충격
- '음주운전' 슈가, 혈중 알코올 농도 0.227% '만취'…최대 5년 이하 징역 수치 [엑's 이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