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가락한 여름 날씨…고어텍스 모자 뜬다

이나영 2024. 8. 10. 08: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일 이어지는 폭염경보와 갑작스럽게 쏟아지는 소나기로 예측하기 어려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우양산 등 관련 아이템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휴대성은 물론 멋스럽게 스타일링 가능한 모자도 주목받고 있다.

뙤약볕부터 소나기까지 다양한 상황에서도 멋스럽게 스타일링 가능한 고어텍스 모자를 소개한다.

네파의 '스피릿 GTX 윈드스타퍼 버킷햇'은 윈드스토퍼 바이 고어텍스 랩스 소재를 적용해 방풍 기능이 뛰어나며,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하게 착용가능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자 선택 시 넓은 챙의 디자인과 방수 기능 중요
방수·투습·방풍 기능 더한 다양한 스타일 주목
(왼쪽부터) 코오롱스포츠 ‘고어텍스 트레킹 와이드 돔햇’, 네파 ‘스피릿 GTX 윈드스타퍼 버킷햇’.ⓒ고어텍스

연일 이어지는 폭염경보와 갑작스럽게 쏟아지는 소나기로 예측하기 어려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우양산 등 관련 아이템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휴대성은 물론 멋스럽게 스타일링 가능한 모자도 주목받고 있다.

모자를 선택한다면 여름철 피부 손상을 유발하는 강렬한 자외선을 차단하면서도 비로부터 머리를 보호할 수 있도록 챙이 넓고 방수 기능을 갖춘 제품을 고려하는 것이 좋다. 대표적인 고기능성 소재인 고어텍스는 우수한 방수, 투습, 방풍 기능을 기반으로 예상치 못한 소나기에도 머리를 완벽하게 보호해 주면서도, 땀과 수증기는 배출시켜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뙤약볕부터 소나기까지 다양한 상황에서도 멋스럽게 스타일링 가능한 고어텍스 모자를 소개한다.

코오롱스포츠의 ‘고어텍스 트레킹 와이드 돔햇’은 고어텍스 2L 소재를 적용해 방수 및 투습 기능이 뛰어나다. 탈착 가능한 턱끈이 있어 바람에도 벗겨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며, 모자 양 옆에는 스냅이 적용돼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리사이클 소재의 땀받이를 사용해 환경을 생각하면서도 땀을 잘 흡수하고 빠른 건조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네파의 ‘스피릿 GTX 윈드스타퍼 버킷햇’은 윈드스토퍼 바이 고어텍스 랩스 소재를 적용해 방풍 기능이 뛰어나며,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하게 착용가능하다. 심플하면서 스타일리쉬한 버킷햇 디자인으로 아웃도어와 일상에서 활용도가 높다. 흡습, 속건 기능을 제공하는 쿨맥스 소재를 땀받이에 적용해 무더운 여름철 착용하기에 최적이다.

뉴에라의 ‘고어텍스 팩라이트 드로잉 로고 버킷햇’은 고어텍스 팩라이트 소재가 적용돼 방수성과 투습성이 뛰어나고 가벼우며, 휴대가 간편하다. 뉴에라만의 기술력으로 완성된 마이크로에라가 적용돼 향균과 탈취기능이 더해져 땀 냄새로부터 자유롭다.

아크테릭스의 ‘SS 24 버킷햇’은 방수성과 투습성이 뛰어난 고어텍스 3L 소재를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사이즈 조절 가능한 스트링을 비노출형으로 적용해 깔끔한 디자인을 자랑하면서도 보다 편안하고 안정적인 핏으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다. 가벼운 무게감으로 휴대에 용이하며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