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미, 최우식 위해 특별 생일상..."누나밖에 없어" 감동 (서진이네2)[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유미가 최우식을 위해 특별한 생일상을 준비했다.
9일 방송된 tvN '서진이네2'에서는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고민시가 최우식의 생일을 위해 깜짝 파티를 준비했다.
한편 직원들이 생일을 준비하려 일찍 출근한 가운데, 텅 빈 숙소에서 깨어난 최우식은 홀로 아침 식사를 마치고 쓸쓸한 시간을 보냈다.
또한 최우식은 영업 준비 중 셀프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며 몰래 이벤트를 준비하는 직원들에게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정유미가 최우식을 위해 특별한 생일상을 준비했다.
9일 방송된 tvN '서진이네2'에서는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고민시가 최우식의 생일을 위해 깜짝 파티를 준비했다.
영업 5일 차 촬영 당일날은 최우식의 생일이기도 했다. 이른 아침 일어난 정유미는 최우식을 위해 미역국을 끓였다. 최우식이 좋아하는 카레도 함께 준비했다.
박서준은 유명 베이커리를 찾아 생일 케이크를 골랐다. 또한 소품 숍에 들러 "우식이랑 어울린다"며 프로펠러 모자를 구입했다.
한편 직원들이 생일을 준비하려 일찍 출근한 가운데, 텅 빈 숙소에서 깨어난 최우식은 홀로 아침 식사를 마치고 쓸쓸한 시간을 보냈다.
주방에 출근한 최우식은 "자꾸 오늘 연락이 오네. 오늘 내가 생일이거든"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자 정유미는 "오늘은 시간이 없다"고 분위기를 몰아갔고, 최우식은 굴하지 않고 "양해 좀 부탁드린다. 어저께 자꾸 연락이 와서 잠을 못 잤다. "엄마가 케이크는 먹었냐고 물어봐서 먹었다고 거짓말했다"고 말했다.
또한 최우식은 영업 준비 중 셀프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며 몰래 이벤트를 준비하는 직원들에게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최우식 몰래 주방을 벗어난 직원들은 '케이크를 먼저 하느냐 밥을 먼저 먹느냐'를 두고 심각한회의를 나눴다.
이윽고 깜짝 케이크가 등장하자 최우식은 "이런 거 하지 말라 그랬잖냐"며 기뻐했다.
또한 최우식은 정유미가 끓인 미역국에 "아이슬란드에서 유미 누나가 끓여 준 미역국을 먹게 되다니. 우리 엄마가 유미 누나를 제일 좋아한다"고 말했다.
"50살 생일이 될 때까지 우리 함께해야 한다"는 최우식의 말에 이서진은 "그때 내가 살아 있을지 모르겠다"며 웃음을 안겼다.
미역국을 맛본 최우식은 "누나밖에 없다"고 감동하고, 생일 케이크를 먹으며 "어제 12시에 뭐가 올 줄 알고 내심 기대했다"고 후일담을 전했다.
정유미가 야심차게 준비한 신메뉴는 육전비빔국수였다.
이날 서진뚝배기에서는 그동안 영업에 도움을 준 현지 이웃들을 위해 '초대의 날'을 기획했다.
서진뚝배기를 찾은 손님은 또 다른 손님과 대화하며 "한국에 간 지 20년이나 지났다. 정말 만족스러운 여행이었다. 음식도 훌륭했다"고 회상했다.
활발하게 활동 중인 아이슬란드의 유명 셰프도 한식을 맛보기 위해 서진뚝배기를 찾았다.
소갈비찜을 맛본 아이슬란드 셰프는 "맛있다. 정말 좋다. 맵지도 않고 그냥 맛있다"고 칭찬했다.
사진=tvN 방송화면
노수린 기자 srnnoh@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음주운전' 슈가, 혈중 알코올 농도 0.227% '만취'…최대 5년 이하 징역 수치 [엑's 이슈]
- 이동욱, 결혼한다…"예비신부=6살 연하 비연예인" [공식입장]
- 한혜진 홍천 500평 별장, 화재 위기…집안 가득 연기·사이렌 소리 퍼져
- '류수영♥' 박하선 오열 "이혼하면 고소 생각" 부부 사연에 충격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쓰러질 거 같아"…독박 육아 중 무슨 일?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