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 8월 13일 글로벌 정식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은 신작 모바일 캐주얼 역할수행게임(RPG)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를 오는 13일 174개국에 글로벌 정식 출시한다.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를 활용해 개발된 모바일 캐주얼 RPG로, 전 세계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GRAND CROSS)'의 후속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은 신작 모바일 캐주얼 역할수행게임(RPG)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를 오는 13일 174개국에 글로벌 정식 출시한다.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를 활용해 개발된 모바일 캐주얼 RPG로, 전 세계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GRAND CROSS)’의 후속작이다. 전작의 장점을 계승하면서도 차별화된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이 게임은 원터치 드로우 방식의 간편한 게임성과 다채로운 콘텐츠를 전면에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원작 애니메이션의 스토리를 즐기며 귀여운 캐릭터 형태로 재탄생된 영웅들을 수집 및 성장시켜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출시에 앞서 넷마블은 지난 5월 23일부터 공식 홈페이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의 글로벌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다.
김지윤 기자 merr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만 오면 지하차도에 다시 갇혀요”… ‘침수 트라우마’에 떠는 사람들
- ‘체조 전설’ 바일스 옷깃에 새겨진 한글… 문구의 정체
- “민희진 거짓말 못 참아…제가 그 여직원입니다” SNS 글
- 사격 은메달 김예지, 기자회견 중 실신…현장서 회복
- 北 후계자는 주애?…김여정, 조카인데 허리 숙여 ‘깍듯’
- ‘183㎝ 57㎏’ 유지…김유진 “삼겹살에 된장찌개 먹고파”
- 방시혁, 00년생 여성 BJ과 美 LA서 포착…해명 보니
- 교수와 해외출장 뒤 대학원생 사망…숭실대 “비위 확인”
- “벤츠 싸게 팝니다?”…딜러사 전단지에 ‘발칵’
- “군가족이시면 화장품 좀 사다주세요” 뻔뻔한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