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노, 브랜드 스포츠 헤리티지 아이템 ‘H-LINE’ 컬렉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미즈노가 브랜드만의 스포츠 스타일 헤리티지를 보여줄 수 있는 24AW 'H-LINE(에이치라인)'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H-LINE은 헤리티지 라인(Heritage Line)의 약자로 브랜드 헤리티지를 보여줄 수 있는 미즈노 고유의 역사와 감각적인 스타일을 엿볼 수 있다.
8월 12일, 20일, 22일, 9월 5일에 걸쳐서 출시되는 H-LINE은 미즈노 전국 오프라인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미즈노가 브랜드만의 스포츠 스타일 헤리티지를 보여줄 수 있는 24AW ‘H-LINE(에이치라인)’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H-LINE은 헤리티지 라인(Heritage Line)의 약자로 브랜드 헤리티지를 보여줄 수 있는 미즈노 고유의 역사와 감각적인 스타일을 엿볼 수 있다. 미즈노 로고를 의미하는 런버드(RUN BIRD)와 미즈노가 창립한 1906년을 활용하여 브랜드 헤리티지를 나타냈다. 이를 통해 스포츠 브랜드로서 DNA는 유지하면서도 그래픽와 아트웍의 차별화로 트렌드도 놓치지 않았다.
양면으로 착용할 수 있는 리버시블 제품으로 세트를 구성하여 착장 범용성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핏 구성의 다양화와 동시에 동일한 소재로 구성하여 제품의 통일성은 유지했다.
이번 H-LINE은 최근 젊은 여성 고객의 유입이 확대되면서 크롭 기장 중심으로 여성 전용 라인업을 구성하였다. 여성 전용 아이템과 함께 오버핏 유니 제품과의 코디도 고려하여 커플룩으로도 활용 가능하도록 소재와 디테일에 포인트를 줬다.
8월 12일, 20일, 22일, 9월 5일에 걸쳐서 출시되는 H-LINE은 미즈노 전국 오프라인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2세 방시혁, 28살 어린 女 BJ와 해외 동행 노출됐다
- ‘TOP10 확실’ 대한민국, 12년 만에 일본도 제칠까
- "사망한 선수만 500여명…" 미녀선수의 한 맺힌 금메달 소감
- 김재원 "한동훈, '전국민 25만원 살포법' 필리버스터에 이견"
- 김정은 딸에게 깍듯이 허리 굽힌 고모 김여정…주애는 '꼿꼿'
- 한동훈 "尹정부, 역사 속 평가 받을 것"…방기선 "잘한건 잘했다고 말해야"
- 한국 핵무장론 커지자 매서워진 미국 '눈초리'
- 윤 대통령, 보수 결집 움직임 속 '심기일전'
- 다양성과 정체성을 모두 잡다…서독제, 부국제와 차별화된 개막작 선택 [D:영화 뷰]
- ‘FA 장현식 영입’ LG, 에르난데스 불펜 등판 안 봐도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