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호와 열애’ 은가은 “선남선녀? 선남은 맞아…예쁘게 잘 만나겠다”

장주연 2024. 8. 9. 16: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롯뮤직어워즈 2024가 1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렸다. 파퓰러 트롯상 수상한 은가은이 소감을 말하고 있다. 서병수 기자 qudtn@edaily.co.kr /2024.04.12/
트롯 가수 은가은이 박현호와 공개 열애를 시작한 소감을 전했다.

은가은은 9일 오후 자신이 진행하는 KBS2 라디오 해피FM ‘은가은의 빛나는 트로트’를 통해 박현호와의 열애를 직접 언급했다. 

은가은은 “기사를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제가 연애를 시작했다. 동료 트롯 가수 박현호와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 예쁜 사랑할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쏟아지는 청취자들의 응원과 축하에 “생각보다 너무 많은 축하를 받고 있다. 선남선녀라고 해주셔서 감사하다. 선남은 맞는데 제가 예쁘다는 칭찬은 익숙지 않다”며 쑥스러워했다.

은가은은 “좋은 소식을 나눌 수 있어 감사하다”고 재차 인사하며 “예쁘게 잘 만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오전 은가은 소속사 티에스엠엔터테인먼트 측은 “은가은과 박현호가 올해 초 한 예능 방송프로그램을 통해 만나게 돼 현재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장주연 기자 jang3@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