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켄, 팬 플랫폼 열고 소통 나선다…비스테이지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빅스(VIXX) 멤버 켄이 공식 팬 플랫폼을 개설했다.
켄은 지난 8일 팬덤 비즈니스 토털 솔루션 '비스테이지(b.stage)'를 통해 오피셜 커뮤니티를 오픈했다.
켄 오피셜 커뮤니티에서는 켄의 공식 스케줄과 공지사항, 사진, 영상 콘텐츠 등 공식 정보들을 접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이 이뤄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그룹 빅스(VIXX) 멤버 켄이 공식 팬 플랫폼을 개설했다.
켄은 지난 8일 팬덤 비즈니스 토털 솔루션 '비스테이지(b.stage)'를 통해 오피셜 커뮤니티를 오픈했다. 켄 오피셜 커뮤니티에서는 켄의 공식 스케줄과 공지사항, 사진, 영상 콘텐츠 등 공식 정보들을 접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이 이뤄질 예정이다.
2012년 빅스 멤버로 데뷔한 켄은 굵고 허스키한 음색과 출중한 가창력은 물론 장르에 맞게 목소리와 창법을 다양하게 사용하며 보컬리스트로 강렬한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또한 지난 7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출연과 함께 단독 팬콘 '749 고백' 대만 팬콘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는 등 국내외에서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고 있는 만큼 이번 오피셜 커뮤니티 오픈은 팬들과 더욱 가까이서 직접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한편 켄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네이버 웹툰 '대충 캠퍼스로맨스임'의 OST '러브 미 어게인(Love me Again)'을 발매한다.
사진= S27M 엔터테인먼트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홍천 500평 별장, 화재 위기…집안 가득 연기·사이렌 소리 퍼져
- 이동욱, 결혼한다…"예비신부=6살 연하 비연예인" [공식입장]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쓰러질 거 같아"…독박 육아 중 무슨 일?
- '류수영♥' 박하선 오열 "이혼하면 고소 생각" 부부 사연에 충격
- "이혼하겠다"던 함소원♥진화, 폭행 폭로→라이브 예고…방송 위한 쇼였나 [종합]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