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빈, '미녀와 순정남' OST 참여 '감동 보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한가빈이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주말 안방극장에 감동을 전한다.
KBS 2TV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OST 가창 대열에 합류한 한가빈은 수록곡 'Magic Hour'(매직 아워) 녹음 작업을 마무리 한 후 10일 음원을 공개한다.
'미녀와 순정남' OST 한가빈의 'Magic Hour'는 10일 오후 6시 음악플랫폼에서 음원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한가빈이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주말 안방극장에 감동을 전한다.
KBS 2TV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OST 가창 대열에 합류한 한가빈은 수록곡 ‘Magic Hour’(매직 아워) 녹음 작업을 마무리 한 후 10일 음원을 공개한다.
작곡가 킹메이커, 필승불패W, 하늘해, YeomSuJi(ReFleCtioN)의 합작으로 이루어진 신곡은 지나간 시절을 떠올리며 되새기는 추억들을 잊어야 하는 안타까운 이별의 정황을 그렸다.
‘새빨갛게 칠해진 하늘 아래 도망치질 못해 그저 바라만 보네’라는 도입부에서 시작돼 ‘아름다운 시간 속에 빛이 나던 너와 나 돌아갈 수는 없겠지’로 이어지는 결말에 이르기까지 사랑과 이별의 기승전결이 자연스레 떠오르듯이 형상화되는 흐름을 보여주고 있다.
감각적인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 그리고 세련된 사운드가 더해진 곡으로 듣는 이들의 마음 속에 스며드는 듯 깊은 감동을 안겨주는 곡으로 완성됐다.
‘오늘이 지나면’, ‘그리다 잠들어’ 등의 OST 곡으로 반향을 일으킨 한수빈은 지난 6월 자선 콘서트를 열고 마음 따뜻한 나눔을 몸소 실천하며 호응을 이끌었다.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은 하루아침에 밑바닥으로 추락하게 된 톱배우 박도라(임수향)와 그녀를 사랑하고 다시 일으켜 세우는 초짜 드라마 PD 고필승(지현우)의 인생 역전을 그린 파란만장 로맨스 성장물로 시청자 인기를 얻고 있다.
OST 제작사 관계자는 “다양한 장르의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한가빈이 서정성 짙은 OST 넘버로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매력을 전해드릴 것”이라고 성원을 당부했다.
‘미녀와 순정남’ OST 한가빈의 ‘Magic Hour’는 10일 오후 6시 음악플랫폼에서 음원 공개된다.
사진 = 요구르트스튜디오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홍천 500평 별장, 화재 위기…집안 가득 연기·사이렌 소리 퍼져
- [공식입장] 이동욱, 결혼한다…예비신부 누군가 보니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쓰러질 거 같아"…독박 육아 중 무슨 일?
- '류수영♥' 박하선 오열 "이혼하면 고소 생각" 부부 사연에 충격
- "이혼하겠다"던 함소원♥진화, 폭행 폭로→라이브 예고…방송 위한 쇼였나 [종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