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 사격 금 반효진 위해 대구교육청 환영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리 올림픽 사격 공기소총 10m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대구체육고등학교 2학년인 반효진 선수가 금의환향한다.
강은희 대구시 교육감과 대구체고 학생들이 참석해 반 선수의 올림필 금메달 획득을 축하할 예정이다.
대구시교육청은 관계자는 "대구체고 학생으로 올림픽 금메달을 획득해 학교와 지역을 빛냈기 때문에 환영회를 열기로 했다"고 말했다.
대구시는 반 선수 금메달 획득을 계기로 대구국제사격장(북구 금호동) 시설을 보완하기로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리 올림픽 사격 공기소총 10m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대구체육고등학교 2학년인 반효진 선수가 금의환향한다.
대구시교육청은 12일 대구체고 강당에서 반 선수를 위한 환영회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강은희 대구시 교육감과 대구체고 학생들이 참석해 반 선수의 올림필 금메달 획득을 축하할 예정이다.
대구시교육청은 관계자는 “대구체고 학생으로 올림픽 금메달을 획득해 학교와 지역을 빛냈기 때문에 환영회를 열기로 했다”고 말했다.
대구시는 반 선수 금메달 획득을 계기로 대구국제사격장(북구 금호동) 시설을 보완하기로 했다. 국제기준에 적합한 시설과 장애인 편의시설을 보완해 2027년 세계사격선수권대회(2년 주기), 2030년 장애인세계사격선수권대회(4년 주기) 등 각종 세계대회를 유치할 방침이다.
대구=최일영 기자 mc102@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격 은메달 김예지, 기자회견 중 실신…현장서 회복
- 北 후계자는 주애?…김여정, 조카인데 허리 숙여 ‘깍듯’
- ‘183㎝ 57㎏’ 유지…김유진 “삼겹살에 된장찌개 먹고파”
- 방시혁, 00년생 여성 BJ과 美 LA서 포착…해명 보니
- 교수와 해외출장 뒤 대학원생 사망…숭실대 “비위 확인”
- “벤츠 싸게 팝니다?”…딜러사 전단지에 ‘발칵’
- “군가족이시면 화장품 좀 사다주세요” 뻔뻔한 SNS
- 美 알래스카, 기후변화에 빙하 녹아내려 100여채 침수(영상)
- ‘듀엣곡’ 부르다 연인됐나… 한지민·최정훈, 열애 인정
- 해외 골프·상품권으로 맺은 ‘LH전관’ 인연…‘순살아파트’로 드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