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큰일날 뻔…♥이혜원 "독 있는 감자 많이 먹였다" 고백 (선 넘은 패밀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선 넘은 패밀리' MC 이혜원이 신혼 시절 남편 안정환이 큰일날 뻔했던 일화를 고백한다.
9일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에서는 4MC 안정환, 이혜원, 유세윤, 송진우가 스튜디오에 함께한 가운데, '브라질 대표' 카를로스가 남미 전문가로 나서 깊이 있는 설명을 더해 유익한 정보와 재미를 선사한다.
그러자 남편 안정환은 "(싹이 난 감자) 난 많이 먹은 것 같은데?"라고 폭로해 이혜원을 뜨끔하게 만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선 넘은 패밀리' MC 이혜원이 신혼 시절 남편 안정환이 큰일날 뻔했던 일화를 고백한다.
9일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에서는 4MC 안정환, 이혜원, 유세윤, 송진우가 스튜디오에 함께한 가운데, ‘브라질 대표’ 카를로스가 남미 전문가로 나서 깊이 있는 설명을 더해 유익한 정보와 재미를 선사한다.
이날 ‘브라질 패밀리’ 최명화, 쥬에너 부부는 밝은 텐션으로 스튜디오 출연진들과 인사를 나눈 뒤, 페루 여행에 나선 모습을 공개한다. 브라질 삼바 페스티벌, 아르헨티나 판타고니아 빙하, 볼리비아 우유니 사막에 이어 이번엔 페루로 이동해 잉카 문명이 남긴 유적지들을 둘러보며 고대 문명의 수수께끼를 탐험하는 것.
부부의 흥미로운 여행에 ‘남미 전문가’ 카를로스는 “오늘 역사 강의 제대로 준비하고 왔다”고 호기롭게 말하고, 잠시 후 그는 “고구마가 원래는 사람들이 먹는 채소가 아니었다. 잉카족들이 여러 종을 섞으면서 지금 우리가 아는 고구마가 생겼다. 감자, 고구마는 원래 독이 있다”고 설명한다.
이에 이혜원은 주부답게 “원래 감자에 싹이 나면 독이 생긴다”며 고개를 끄덕인다. 그러자 남편 안정환은 “(싹이 난 감자) 난 많이 먹은 것 같은데?”라고 폭로해 이혜원을 뜨끔하게 만든다.
당황한 이혜원은 “신혼 때 모르고 많이 (안정환에게) 먹이긴 했다”라고 해명하지만, 유세윤은 “과연 모르고 먹였을까요?”라고 너스레를 떨어 모두를 폭소케 한다.
대환장 티키타카 속, 최명화, 쥬에너 부부는 ‘비니쿤카 무지개산’과 남미 페루의 세계유산 ‘나스카 라인’ 등을 보러 나선다. ‘나스카 라인’의 미스터리함에 스튜디오 출연진들은 연신 놀라워하고, 카를로스는 “어떤 사람들은 안데스 신에게 제사를 지내기 위해 종교적으로 만들어졌다고 하고, 또 다른 설은 외계인들이 지구를 침략할 때 사용할 활주로 용도로 만들었다는 것”이라고 이야기한다.
이를 관심 있게 지켜본 안정환은 “진짜 수수께끼다. 이런 거 보면 외계인이 있을 것 같다”고 몰입한다. 이혜원도 남편의 의견에 격하게 공감하자, 안정환은 곧장 “일단 나는 (외계인이) 아냐~”라고 어필해 웃음을 안긴다.
잉카 문명이 남긴 페루 유적지 투어에 나선 최명화X쥬에너 부부의 여행기는 9일 오후 9시 40분 방송하는 ‘선 넘은 패밀리’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 채널A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욱, 결혼한다…"예비신부=6살 연하 비연예인" [공식입장]
- '류수영♥' 박하선 오열 "이혼하면 고소 생각" 부부 사연에 충격
- "이혼하겠다"던 함소원♥진화, 폭행 폭로→라이브 예고…방송 위한 쇼였나 [종합]
- 안영미, '두데' 복귀 얼마나 됐다고…"슬쩍 가서 둘째 만들어야죠" [종합]
- 한지민♥최정훈, 누리꾼은 알고 있었다…데이트 사진→성지순례 [종합]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