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인♥정소민, 혜릉동 발칵 뒤집은 '재난' 같은 재회…후폭풍 몰려온다 (엄마친구아들)

이예진 기자 2024. 8. 9. 08: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엄마친구아들' 정해인, 정소민의 재회 후폭풍이 몰려온다.

오는 17일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 측은 9일, 최승효(정해인 분)와 혜릉동을 발칵 뒤집은 배석류(정소민)의 귀환(?)이 담긴 1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뜻밖의 재회를 하게 된 '소꿉남녀' 최승효, 배석류가 어떤 변화를 맞을지 첫 방송을 향한 기다림마저 설레게 한다.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1회 예고 영상은 혜릉동의 자타공인 엄친아 엄친딸, 최승효와 배석류의 이야기로 시작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엄마친구아들’ 정해인, 정소민의 재회 후폭풍이 몰려온다.

오는 17일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 측은 9일, 최승효(정해인 분)와 혜릉동을 발칵 뒤집은 배석류(정소민)의 귀환(?)이 담긴 1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뜻밖의 재회를 하게 된 ‘소꿉남녀’ 최승효, 배석류가 어떤 변화를 맞을지 첫 방송을 향한 기다림마저 설레게 한다.

‘엄마친구아들’은 오류 난 인생을 재부팅 하려는 여자와 그의 살아있는 흑역사인 ‘엄마친구아들’이 벌이는 파란만장 동네 한 바퀴 로맨스다. 서로의 흑역사 기록기인 ‘소꿉남녀’ 최승효와 배석류가 인생의 교차로에서 재회하며 다시 펼쳐지는 이야기가 유쾌한 웃음 너머 따뜻한 설렘을 선사한다. ‘갯마을 차차차’ 이후 3년 만에 재회한 유제원 감독, 신하은 작가가 tvN표 웰메이드 힐링 로코의 계보를 이어갈 전망이다.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1회 예고 영상은 혜릉동의 자타공인 엄친아 엄친딸, 최승효와 배석류의 이야기로 시작된다. “잘난 딸, 잘난 아들”이란 누군가의 말대로 두 사람은 가족들의 자랑이자 자부심이고, 이웃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는 존재다.

그런 가운데 미국에서 승승장구하며 탄탄대로를 달리고 있을 배석류의 깜짝 귀국에 절친 정모음(김지은 분)이 요란한 에스코트에 나선다. 깜짝 이벤트라며 대낮의 파티를 방불케 하는 풍선과 소품을 장식하고 혜릉동에 들어선 두 사람. 하지만 갑자기 응급콜을 받고 떠나는 정모음을 “나는 재난인데?”라며 다급하게 붙잡는 배석류의 반응이 심상치 않다.

최승효도 배석류의 예고 없는 등장에 놀라기는 마찬가지. 저 멀리 모습을 드러낸 엄마 나미숙(박지영 분)과 ‘쑥자매’를 보고 숨는 배석류에게 “너 사고 쳤냐?”라고 묻는 그의 의심 반, 장난 반 섞인 목소리에선 두 사람의 ‘찐친’ 바이브가 느껴진다. 날이 저물도록 집에 돌아가지 못한 채, 최승효에게 “오늘 밤에 나랑 같이 있을래? 나랑 같이 있자”라고 매달리는 배석류의 표정은 그 어느 때보다 심각하다.

바로 그때 등 뒤로 들려오는 나미숙의 목소리가 본격적인 재난(?)의 시작을 알린다. 최승효는 배석류, 나미숙 모녀의 대치 상황에 낀 것도 모자라 한밤중 술래잡기에 가세한다. “잡히면 죽는다”라며 최승효의 손을 붙잡고 나미숙을 피해서 도망치는 배석류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돌연 한국행 비행기에 몸을 실은 이 위험한 이벤트의 전말에 귀추가 주목된다.

‘엄마친구아들’ 1회 예고 영상이 공개되자 각종 SNS와 커뮤니티에는 “벌써 다음 주면 첫 방송이라니” “1회부터 재밌겠다. 기다린 보람 있을 듯” “도대체 석류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석류 엄마, 평소 딸 자랑 엄청 많이 했을 각인데” “석류 등장만으로 혜릉동 뒤집어진다” “승효, 석류 완전 현실 찐친 같음” “정작 현실에는 얘네 같은 남사친, 여사친 없지” “앞으로 주말이 더욱 기다려질 듯” 등 첫 방송을 기대하는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엄마친구아들’은 오는 17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

사진=tvN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