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티켓 파워 증명…'파일럿' 9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파일럿'(감독 김한결)이 신작 개봉에도 9일 연속 박스오피스 최정상을 지키며 극장가를 사로잡고 있다.
올여름 최고의 흥행 코미디 '파일럿'이 개봉 2주차 쟁쟁한 경쟁 시장에서 박스오피스 정상 굳히기에 들어갔다.
현재 '파일럿'은 여전히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 전체 영화 예매율 1위를 수성함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1위도 연일 차지하며, 올여름 극장가에 유쾌한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영화 '파일럿'(감독 김한결)이 신작 개봉에도 9일 연속 박스오피스 최정상을 지키며 극장가를 사로잡고 있다.
올여름 최고의 흥행 코미디 '파일럿'이 개봉 2주차 쟁쟁한 경쟁 시장에서 박스오피스 정상 굳히기에 들어갔다. 다양한 신작 공세에도 9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 중인 '파일럿'은 심상치 않은 흥행 기세에 힘입어 주말 박스오피스 왕좌에 도전한다.
'파일럿'이 보여주고 있는 흥행 레이스는 '엑시트' 이후 5년 만에 컴백한 조정석의 티켓 파워가 건재함을 보여줌과 동시에, 여름 텐트폴 시장에서 코미디가 흥할 수 있음을 보여준 반가운 사례로 회자되고 있다.
특히 팬데믹 이후 여름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손익분기점을 돌파해 블록버스터만 개봉해온 여름 극장가에 '파일럿'이 새로운 패러다임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는 평이다.
현재 '파일럿'은 여전히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 전체 영화 예매율 1위를 수성함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1위도 연일 차지하며, 올여름 극장가에 유쾌한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이처럼 한국 코미디 영화 흥행의 정석이 된 영화 '파일럿'을 향한 입소문의 힘은 점차 견고해질 전망이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영화관에 꽉 차 있는 관객들과 다 같이 빵빵 터진 순간이 좋아서 또 보고 싶어지는 영화", "근래에 본 영화 중에 단연 최고의 재미", "매력이 확실한 영화"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 무더위를 잊을 유쾌한 순간을 경험했음을 증명했다.
이처럼 식지 않는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이번 주말에도 300만 관객을 향한 흥행 순항은 시원하게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 분)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 현재 극장 상영 중이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욱, 결혼한다…"예비신부=6살 연하 비연예인" [공식입장]
- '류수영♥' 박하선 오열 "이혼하면 고소 생각" 부부 사연에 충격
- 방시혁과 美서 포착…'28살 어린' BJ 과즙세연 누구? [엑's 이슈]
- '별거' 박선주♥강레오, 남녀 사이 끝…"양육비 반반" 발언 재조명
- "이혼하겠다"던 함소원♥진화, 폭행 폭로→라이브 예고…방송 위한 쇼였나 [종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