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김 "前여친 2년 만났는데…비혼주의 선언" (나솔사계)[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솔사계'에 출연한 미스터 김이 과거 연애사를 고백했다.
8일 SBS Plus와 ENA에서 방송된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14기 미녀 삼총사 현숙, 영자, 영숙이 출연해 짝을 찾는 과정이 그려졌다.
이날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미스터 강과 미스터 박을 제외한 미스터 김과 미스터 킴 두 사람은 단둘이 저녁 식사를 하기 위해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나솔사계'에 출연한 미스터 김이 과거 연애사를 고백했다.
8일 SBS Plus와 ENA에서 방송된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14기 미녀 삼총사 현숙, 영자, 영숙이 출연해 짝을 찾는 과정이 그려졌다.
이날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미스터 강과 미스터 박을 제외한 미스터 김과 미스터 킴 두 사람은 단둘이 저녁 식사를 하기 위해 나섰다.
미스터 킴은 미스터 김에게 "연애를 왜 이렇게 오랫동안 안 했냐. 닿는 사람이 없었냐. 아니면 별로 관심이 없었냐"며 지난 연애사에 대해 물었다. 이에 미스터 김은 "사실 전 여자친구가 좀 세긴 했다. 2년 만났는데 비혼주의더라. 나중에 알았다"고 털어놨다.
이를 들은 미스터 킴이 "비혼이 아니었는데 비혼이 된 건 아니냐"고 물었고 미스터 김은 "지금도 결혼 안 했다. 나랑 헤어진 지 3년 됐는데 아직 결혼 안 했더라"라고 말했다.
경리는 놀라는 데프콘과 조현아에 "이런 경우도 있더라. 처음엔 그럴 생각이 아니었는데. 만나면서 비혼으로 바뀌는 경우도 있다고 했다. 갑자기 그런 이유로 많이들 헤어지시더라"라며 주변 경험담을 전했고, 데프콘은 "자연스러운 이별 방식인가?"라며 놀라는 기색을 보였다.
한편 둘째 날 아침 아침 운동을 다녀온 미스터 박의 '야성미' 넘치는 모습에 14기 영자와 영숙이 관심을 가지는 장면이 공개되며 '꽃들의 전쟁' 2차전을 예고했다. 영숙은 미스터 박에게 "커피 한 잔?"이라며 적극적으로 다가갔고, 영숙의 '환복 플러팅'에 이어 '커피 플러팅'까지 목격한 영자는 "앙큼하구만"이라며 견제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남성들의 소지품을 여성들이 골라 그 주인과 데이트를 하게 되는 랜덤 게임에서는 영자가 미스터 박과의 데이트 기회를 얻어 단둘만의 시간을 가졌다.
사진=SBS Plus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욱, 결혼한다…"예비신부=6살 연하 비연예인" [공식입장]
- '류수영♥' 박하선 오열 "이혼하면 고소 생각" 부부 사연에 충격
- 방시혁과 美서 포착…'28살 어린' BJ 과즙세연 누구? [엑's 이슈]
- '별거' 박선주♥강레오, 남녀 사이 끝…"양육비 반반" 발언 재조명
- "이혼하겠다"던 함소원♥진화, 폭행 폭로→라이브 예고…방송 위한 쇼였나 [종합]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