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공포증 있다던 고준희, 첫 공연 하자마자 "컨디션 난조" 불참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대공포증이 있다고 밝혔던 배우 고준희가 연극 첫 공연을 하자마자 컨디션 난조로 무대에 오르지 못했다.
8일 연극 '엔젤스 인 아메리카' 측은 "하퍼 役 고준희 배우의 건강상의 이유로 아래와 같이 캐스팅 스케줄이 변경됐다"고 공지하면서 고준희 대신 정혜인이 공연을 하게 됐다고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무대공포증이 있다고 밝혔던 배우 고준희가 연극 첫 공연을 하자마자 컨디션 난조로 무대에 오르지 못했다.
8일 연극 '엔젤스 인 아메리카' 측은 "하퍼 役 고준희 배우의 건강상의 이유로 아래와 같이 캐스팅 스케줄이 변경됐다"고 공지하면서 고준희 대신 정혜인이 공연을 하게 됐다고 알렸다.
더불어 고준희 소속사 이뉴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날 엑스포츠뉴스에 "고준희가 컨디션 난조로 인해 오늘(8일) 공연에 함께하지 못했다"면서 "컨디션을 잘 회복해 오는 10일 토요일 공연 일정은 소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엔젤스 인 아메리카'는 고준희가 버닝썬 루머를 털어내고 복귀하는 작품이다. 지난 7일 많은 응원 속에 첫 공연을 마쳤으나, 첫 공연 하루 만에 컨디션 난조로 공연을 펼치지 못했다.
특히 고준희는 무대공포증을 이겨내며 연극 연습에 매진해왔다. 그는 지난달 웹예능 '짠한형 신동엽'에 출연해 "무대공포증이 있긴 한데 이것 때문에 위염, 장염이 온 건지 2~3일에 한 번씩 링거를 맞아서 10kg가 2~3주만에 빠졌다"고 고백했다.
카메라 공포증은 없으나 무대 공포증은 있다고 밝혔던 고준희. 노력 끝에 무대에 올랐으나 이틀째 공연부터 불참하고 말았다. 이에 누리꾼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짠한형 신동엽'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욱, 결혼한다…"예비신부=6살 연하 비연예인" [공식입장]
- '류수영♥' 박하선 오열 "이혼하면 고소 생각" 부부 사연에 충격
- 방시혁과 美서 포착…'28살 어린' BJ 과즙세연 누구? [엑's 이슈]
- '별거' 박선주♥강레오, 남녀 사이 끝…"양육비 반반" 발언 재조명
- "이혼하겠다"던 함소원♥진화, 폭행 폭로→라이브 예고…방송 위한 쇼였나 [종합]
- 율희, 3남매 양육권 '포기' 독 됐나…"최민환 성범죄 처벌이 영향 有" [엑's 이슈]
- 가스라이팅,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 18년만 탈출 '경악' (이말꼭)
- 송가인, 김종국 父 며느리 되나…"김종국, 전 재산 잃고 근육 없어도 좋아" (미우새)[전일야화]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비혼 출산' 사유리 "정자 기증자 얼굴 알아…젠 닮았더라" (주간반상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