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최정훈, 이상형→결혼 언급 재조명 "날 휘두르는 女"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지민과 잔나비 멤버 최정훈의 열애 소식에 두 사람의 과거 이상형 언급이 재조명됐다.
최정훈은 이상형 질문에 대해 "저를 휘두르는 사람이 좋다"는 독특한 이상형을 밝혔다.
최정훈은 "제가 바깥에서 사회생활을 못 하는 편이다. 그래서 집에 가면 코치 좀 해주고 그런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덧붙였다.
김종국이 "굳이 김숙과 송은이 중 이상형에 가까운 사람이 누구냐"고 묻자 최정훈은 송은이를 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배우 한지민과 잔나비 멤버 최정훈의 열애 소식에 두 사람의 과거 이상형 언급이 재조명됐다.
잔나비 소속사 페포니 뮤직 관계자는 8일 엑스포츠뉴스에 "본인 확인 결과 두 사람은 최근 좋은 만남을 갖게 된 것이 맞다"며 열애를 인정했다.
한지민 소속사 관계자 역시 이날 엑스포츠뉴스에 "두 사람이 방송을 계기로 만나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전했다.
한지민과 최정훈은 10세 연상연하 커플로, KBS 2TV 음악 프로그램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을 통해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그런 가운데 한지민은 앞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구체적인 이상형을 밝힌 바 있다.
"두 분의 이상형이 궁금하다"는 홍현희의 질문에 한지민은 "사실 외모 이상형은 없다"고 입을 열었다.
그는 "(외모 대신) 인상에 선함이 있는 사람을 좋아한다"며 뚜렷한 이상형을 밝혔다.
이어 그는 "이상형을 정해둬도 그런 사람을 만나기 쉽지 않다"고 덧붙였다.
그런가 하면 잔나비 최정훈은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해 이상형에 대해 공개했다.
최정훈은 이상형 질문에 대해 "저를 휘두르는 사람이 좋다"는 독특한 이상형을 밝혔다.
최정훈은 "제가 바깥에서 사회생활을 못 하는 편이다. 그래서 집에 가면 코치 좀 해주고 그런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덧붙였다.
김종국이 "굳이 김숙과 송은이 중 이상형에 가까운 사람이 누구냐"고 묻자 최정훈은 송은이를 택했다.
이에 송은이는 "최정훈 외모 보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이날 최정훈은 결혼에 관한 솔직한 생각을 밝히기도 했다.
그는 "저는 결혼이라는 걸 하고 싶다는 생각이 원래 없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최근 목욕탕을 갔는데, 아버지와 아들이 함께 목욕을 하는 모습을 봤는데 부럽더라. 저러면 좋겠다 싶었다"며 결혼에 관한 소망을 전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KBS 2TV, MBC 방송 화면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살 연상연하 커플 탄생…한지민 측 "♥최정훈과 열애 중, 응원 부탁" [공식입장]
- '류수영♥' 박하선 오열 "이혼하면 고소 생각" 부부 사연에 충격
- 이동욱, 결혼한다…"예비신부=6살 연하 비연예인" [공식입장]
- 휘성, '프로포폴 투약' 적발 후 근황…몰라보게 달라진 모습
- '별거' 박선주♥강레오, 남녀 사이 끝…"양육비 반반" 발언 재조명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