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YG 아닌 더블랙에 데뷔 8주년 축하 받았네…"땡큐♥" 꽃다발 인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가 새 소속사 더블랙레이블과 훈훈함을 선보였다.
8일 로제는 "Thank you"라는 글과 함께 소속사 더블랙레이브를 태그했다.
로제의 개인 활동의 매니지먼트를 맡게 된 더블랙레이블은 이날 데뷔 8주년을 맞이한 그를 축하했고, 로제 역시 하트 이모티콘으로 화답했다.
로제는 지난 6월 K팝 인기 프로듀서 테디가 수장으로 있는 더블랙레이블에 합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가 새 소속사 더블랙레이블과 훈훈함을 선보였다.
8일 로제는 "Thank you"라는 글과 함께 소속사 더블랙레이브를 태그했다.
사진에는 더블랙레이블이 선물한 장미 꽃다발이 담겼다. 옆에 놓인 카드에는 "로제의 데뷔 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라는 메시지가 적혀 있다.
로제의 개인 활동의 매니지먼트를 맡게 된 더블랙레이블은 이날 데뷔 8주년을 맞이한 그를 축하했고, 로제 역시 하트 이모티콘으로 화답했다.
한편, 블랙핑크는 이날 자정 데뷔 8주념을 기념해 완전체 위버스 라이브를 진행했다. 이들은 지난해 12월 YG엔터테인먼트와 개인 활동을 제외한 단체 활동에 대한 전속계약만을 체결했다. 로제는 지난 6월 K팝 인기 프로듀서 테디가 수장으로 있는 더블랙레이블에 합류했다.
사진=로제 계정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살 연상연하 커플 탄생…한지민 측 "♥최정훈과 열애 중, 응원 부탁" [공식입장]
- '류수영♥' 박하선 오열 "이혼하면 고소 생각" 부부 사연에 충격
- 이동욱, 결혼한다…"예비신부=6살 연하 비연예인" [공식입장]
- 휘성, '프로포폴 투약' 적발 후 근황…몰라보게 달라진 모습
- '별거' 박선주♥강레오, 남녀 사이 끝…"양육비 반반" 발언 재조명
- "아이유, 정치색 안 드러냈는데…" 前 국힘 비대위원, SNS서 한숨 왜? [엑's 이슈]
- 전여옥, 日 공연 개최 김윤아 저격 "'방사림'으로 개명해야 마땅"
- "장나라 소감 화제" 4수 끝 '대상', 응원 쏟아져…'가요대상' SBS만 못받은 한 풀었다 [엑's 이슈]
- 유재석, 비상계엄·탄핵 정국 언급 "답답해지는 상황…일상 되찾는 날 올 것" [엑's 이슈]
- 박하선, 불법 촬영 피해자였다…"치마 속 찍던 男, 핸드폰 낚아채" (히든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