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울산 팬클럽, 국가유공자 집수리 위해 1천만 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 팬클럽이 1,000만 원을 국가유공자 집수리를 위해 기부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With Hero(위드 히어로) 울산 따라따라'는 지난 7일 울산 중구청 구청장실에서 이웃 돕기 성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한편,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With Hero 울산 따라따라'는 2022년부터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 팬클럽이 1,000만 원을 국가유공자 집수리를 위해 기부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With Hero(위드 히어로) 울산 따라따라'는 지난 7일 울산 중구청 구청장실에서 이웃 돕기 성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임영웅 데뷔 8주년과 광복절 79주년을 기념해 기획됐다.
전달식에는 '영웅시대 With Hero 울산 따라따라' 회장, 김영길 중구청장, 양호영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이 참석했다. 기부된 후원금은 지역 내 국가유공자 집수리에 사용될 예정이다.
'영웅시대 With Hero 울산 따라따라' 회장은 "묵묵히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임영웅의 발자취를 따라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주변을 돌아보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나가겠다"라고 다짐했다.
김영길 중구청장은 "소중한 뜻에 따라 국가유공자의 편안하고 쾌적한 주거환경 개선에 잘 사용하겠다"라고 약속했다.
한편,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With Hero 울산 따라따라'는 2022년부터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들은 중구에 이웃 돕기 성금 2,430만 원을 기부한 바 있다.
사진 = 물고기뮤직, 임영웅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살 연상연하 커플 탄생…한지민 측 "♥최정훈과 열애 중, 응원 부탁" [공식입장]
- '류수영♥' 박하선 오열 "이혼하면 고소 생각" 부부 사연에 충격
- 이동욱, 결혼한다…"예비신부=6살 연하 비연예인" [공식입장]
- 휘성, '프로포폴 투약' 적발 후 근황…몰라보게 달라진 모습
- '별거' 박선주♥강레오, 남녀 사이 끝…"양육비 반반" 발언 재조명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