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가이, 자취 4년차 MZ스타…빈티지 감성 망원동 하우스 공개 (나 혼자 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에서 윤가이가 자취 4년 차 라이징 MZ스타의 일상을 보여준다.
1년째 살고 있다는 윤가이의 빈티지 감성이 녹아든 망원동 '가이 하우스'가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9일 방송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우 윤가이의 일상이 공개된다.
라이징 MZ스타 윤가이의 '빈티지 미드센추리 하우스'는 오는 9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나 혼자 산다’에서 윤가이가 자취 4년 차 라이징 MZ스타의 일상을 보여준다. 1년째 살고 있다는 윤가이의 빈티지 감성이 녹아든 망원동 ‘가이 하우스’가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9일 방송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우 윤가이의 일상이 공개된다.
윤가이는 ‘SNL 코리아 시즌4’에서 강력한 ‘MZ력’을 가진 신입사원부터 맛깔스러운 서울 사투리 연기 등으로 강렬한 캐릭터를 뽐냈다. 3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신인여자예능상을 수상한 윤가이는 예능은 물론 영화, 드라마, 광고계에서도 광폭 활약을 보여주며 ‘장르 불문 라이징 MZ스타’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자취 4년 경력자 윤가이가 1년째 살고 있다는 ‘가이 하우스’는 망원동에 위치한 구옥으로, 세월의 흔적이 곳곳에 남아 있다.
빈티지를 좋아한다는 윤가이는 중고 가구점에서 구매한 우드 가구들로 셀프 인테리어를 했다며 “인테리어 콘셉트는 빈티지 미드센추리”라고 소개한다. 윤가이의 취향과 빈티지 감성을 녹여낸 ‘가이 하우스’의 모습은 어떨지 궁금증을 더한다.
화장에 관심이 많은 ‘MZ가이’ 윤가이의 셀프 메이크업 팁도 공개된다.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다는 윤가이는 “혼자 활동할 때 거의 제가 다 하고, ‘SNL’ 때도 셀프로 한 적이 많았다”며 능숙한 메이크업 실력을 보여준다.
그는 눈과 볼, 입을 모두 한 색으로 통일해 간단하고 자연스러운 셀프 메이크업 팁을 보여주기도 했다.
흰색 티셔츠와 빨간 민소매, 검은색 버뮤다팬츠로 ‘MZ 외출룩’을 완성한 윤가이는 각종 영양제로 면역력을 높이고, 가족의 레시피로 만든 건강 음료까지 마시며 건강에 진심인 모습을 보여준다. 윤가이가 황금비율로 직접 완성한 음료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라이징 MZ스타 윤가이의 ‘빈티지 미드센추리 하우스’는 오는 9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욱, 결혼한다…"예비신부=6살 연하 비연예인" [공식입장]
- '류수영♥' 박하선 오열 "이혼하면 고소 생각" 부부 사연에 충격
- '별거' 박선주♥강레오, 남녀 사이 끝…"양육비 반반" 발언 재조명
- '김우빈♥' 신민아, 결혼식 준비 포착? 웨딩드레스 자태 '깜짝'
- 함소원♥진화, 부부싸움 중 유혈사태? 피투성이 얼굴→"오해 NO" 일단락 [종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