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해♥' 세븐, 깜짝 꽃다발+카드 이벤트…'달달한 신혼' (신랑수업)[종합]

윤채현 기자 2024. 8. 7. 22: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세븐이 배우 이다해를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7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세븐이 아내 이다해를 위해 깜짝 꽃다발과 카드 선물을 하는 훈훈한 장면이 공개됐다.

이다해가 분주하게 요리를 준비하는 동안 세븐은 이다해의 부탁을 받아 고기를 사러 마트로 향했다.

세븐을 알아본 정육점 사장님은 "이다해 씨. 요즘 '신랑수업' 잘 보고 있다"는 덕담을 건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가수 세븐이 배우 이다해를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7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세븐이 아내 이다해를 위해 깜짝 꽃다발과 카드 선물을 하는 훈훈한 장면이 공개됐다.

이날 부부는 사람들을 혼인신고를 기념해 집들이 파티를 준비했다. 이다해가 분주하게 요리를 준비하는 동안 세븐은 이다해의 부탁을 받아 고기를 사러 마트로 향했다.

세븐을 알아본 정육점 사장님은 “이다해 씨. 요즘 ‘신랑수업’ 잘 보고 있다”는 덕담을 건넸다. 세븐은 흐뭇한 웃음을 지으며, 스테이크를 3cm로 썰어 달라는 디테일한 주문을 잊지 않았다.

곧이어 집에 돌아온 세븐에게 이다해는 아보카도 손질하기 등 순식간에 세 개의 업무를 맡긴 후 다시 할 일에 집중했다. 그런 이다해에게 세븐은 불쑥 노란색 꽃다발을 내밀어 이다해를 놀라게 만들었다.

이 모습을 본 남성 패널들은 "이게 뭐냐. 말도 안된다"라며 질색했고, 심형탁은 "혼인신고 한 지 얼마 안돼서 그렇다"며 이다해 부부를 지지했다. 반면 패널 이수지, 심진화는 "너무 좋다"고 말하며 상반된 반응을 보였다. 이에 이다해는 "이런 거 한두 번 받아보냐"며 능청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이게 뭐냐"고 묻는 이다해에 세븐은 "오는 길에 주웠다"라며 센스있는 멘트로 받아쳤다. 마트에서 돌아오는 길에 꽃집에 들려 이댜해에게 어울리는 꽃을 손수 준비한 것. 꽃 사이에 끼워둔 카드에는 이다해를 향한 애정이 듬뿍 들어간 짧은 편지가 적혀있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세븐과 이다해의 혼인신고 축하 집들이에 초대된 '대스타'들의 정체가 밝혀지기도 했다. 블랙핑크, GD 등 톱스타들이 거론되는 가운데 등장한 손님은 다름아닌 '신랑수업'의 패널 문세윤, 심진화, 이승철. 이에 데니안과 에녹은 "왜 우리 초대 안했냐"며 서운한 기색을 드러냈고, 이다해는 "교직원 모임이다"라며 수습했다.

사진=채널A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