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선화, 현실 로코 꿈꿔 "구석으로 몰리고 싶어" (궁금한선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작가 곽정은이 한선화에게 연애 조언했다.
7일 유튜브 채널 '궁금한선화'에는 '현실 로코퀸이 되기 위한 연애 필승 공략법'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한선화와 곽정은은 연애에 관한 여러 이야기를 나눴다.
일화를 듣던 한선화는 "너무 사랑해서 그럴 수도 있겠다"라고 말하자 곽정은은 "안 되겠다. 너무 착하다"라며 고개를 내저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작가 곽정은이 한선화에게 연애 조언했다.
7일 유튜브 채널 '궁금한선화'에는 '현실 로코퀸이 되기 위한 연애 필승 공략법'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한선화와 곽정은은 연애에 관한 여러 이야기를 나눴다. 그러던 중 한선화는 "언니로서 이런 유형은 피했으면 좋겠다"라며 피해야 할 유형에 대해 물어봤다.
곽정은은 "가장 나빴던 케이스는 속도가 너무 빠른 사람"이라며 "이런 속도 얘기하면 다 스킨쉽의 속도를 생각하는데 너무 빨리 접근하는 사람"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작정한 것처럼 달려드는 상대를 조심하라"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한선화는 "처음엔 되게 좋지 않나. 적극적이면. 나는 구석으로 확 몰리고 싶다"라고 로망을 이야기했다.
곽정은은 "제가 경험한 현실 연애에서 너무 밀어붙이면 꿍꿍이가 있더라"라고 덧붙였다.
일화를 듣던 한선화는 "너무 사랑해서 그럴 수도 있겠다"라고 말하자 곽정은은 "안 되겠다. 너무 착하다"라며 고개를 내저었다.
사진=유튜브 채널 '궁금한선화'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욱, 결혼한다…"예비신부=6살 연하 비연예인" [공식입장]
- '류수영♥' 박하선 오열 "이혼하면 고소 생각" 부부 사연에 충격
- '별거' 박선주♥강레오, 남녀 사이 끝…"양육비 반반" 발언 재조명
- '김우빈♥' 신민아, 결혼식 준비 포착? 웨딩드레스 자태 '깜짝'
- 함소원♥진화, 부부싸움 중 유혈사태? 피투성이 얼굴→"오해 NO" 일단락 [종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